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그녀와 함께하는 맛집 기행~! 오늘은 그녀가 좋아하는 햄버거 먹으러 맥도날드로 고고싱~!
 코카콜라컵 한정판 이벤트 진행중이라 한컷 담았네요^^ 컵이 참 그립감이 좋은게 탐나는군요^^.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라니까.. 관심 있으신분들은 고고싱~! 라지세트만 먹으면 주니까요^^


추천은 쿡~!^^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 ^^. 깔끔허니 참 땡깁니다.
 근데 이날은 손님이 많아 그런지.. 너무 급조한 티가 나서 소스도 덜 하고 맛이 약간~!
 하지만 배가 고파서 흡입완료~!

 


 
 큼직한 빅맥.. 역시 알차죠 ㅡ.ㅡ..
 맥도날드 대표 버거 ㅎㅎ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컵을 위해 라지세트 하나^^. 부담안되는 선에서 ㅎㅎ
 둘이 먹기엔 이조합이 좋은거 같아요 추천~!


 디저트로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
 요것도 정말 맛나요^^.


 오늘 그녀와 함께 하는 맛집은 맥도날드 이야기로 꾸며봤네요. 햄버거는 가볍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한번씩 땡낄때도 있구요 . 너무 자주 먹으면 좀 그렇지만 한번씩 먹기는^^
 p.s 그녀가 패스트푸드 너무 좋아해서 살짝 걱정이긴 하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