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연인,가족들이 오붓하게 먹을 수 있는 중국집, 차이나 패밀리 레스토랑 샹차이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중국집인데요 ~ . 다녀온지 두어달 됐는데 이제서야올리네요~
왠지 중국집 음식은 가끔씩 먹어줘야된다면서.. 안먹으면 왠지 생각나시죠?ㅎㅎ;
안그러신다면 패스;; . ~


▶ 오늘 소개할 차이나 레스토랑 샹차이 위치에요. 창원 내서읍 삼계에 위치~
4거리 지나셔서 우회전 해서 들어오시면 되요!

 

 


▶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공간공간마다 칸막이도 잘되어있고 잘 나눠진 느낌이었어요



▶ 중국집에서 빠지지않는 단무지,양파, 춘장, 간장
짜샤이에요~ ㅋ


▶ 짜샤이만 몇접시씩 리필해서 먹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ㅋ
좋아하시는분들은 뭐~

 

▶ 따뜻한 차가 담겨져있던 주전자.


▶ 주문한 메뉴는 세트중에 C세트
3-4인 메뉴 가족세트도 있더라구요^^;
고건 5만/10만

 


▶ 제사지내듯.. 또 음식 놔두고 한 샷 찍어봅니다!
직업병 비슷한거 같아요..;;



▶ 껄죽하게 나온 게살 스프.
식전에 먹기 참 깔끔했어요
그녀는 못먹어서 제가 두그릇 다 먹었네요;


▶ 중국집에 왠지 안어울리는 샐러드~
야채는 신선했어요&&

 

▶ 처음 나온 요리가 XO 팔보채
해물들과 버섯, 야채와 소스의 조화가 일품~!



▶ 사진이 좀 거시기하네요. 찍을떈 몰랐는데.. 블로그 사진도 커서;;
새우와 버섯~^^


▶ 중국집에 빠질수 없는 요리 탕수육~!
그녀는 요게 가장 맛났다고 하더라구요!
중상 이상의 맛을 보여줬던 탕슉~



▶ 고기 육질도 좋았고! 소스도 입에 착 감기는 맛이었어요^^


▶ 고추잡채와 꽃빵이에요.
볶은 정도도 괜찮았고 간도 딱 제입맛에 맞았어요^^



▶ 꽃빵 뜯어서 고추잡채와 함께~ ^^



▶ 식사는 짜장과 짬뽑을 시켰어요^^
나오기전부터 배가 불러서.. ㅡ.ㅡ
못먹을 줄 알았는데 또 들어가더라구요.. -
사진은 좀 맛없게 나온듯 한데 ㅋㅋ
짜장도 중상이상!^^


 

▶ 오징어 씹히는 맛이 참 좋았던 짬뽕. 국물도 매콤~허니.. 입맛에 맞는 짬뽕 이었어요
면빨도 쫄깃쫄깃~~


▶ 몰랐는데 모든면을 보리로 만드나보네요 ^^;;


오늘은 연인,가족들이 먹기 좋은 중국집을 소개해 드렸네요. 밀폐식?이라 얘기 나누기도 편하고 
식사도 주위 사람들 신경 쓰지않고 먹기 괜찮았어요^^
요리 퀄리티도 좋았고 여러가지 메뉴들 먹을땐 이곳을 찾으면 될거같네요^^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