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음을 파는 분식집, 독특한 이름의 줄서서 먹는 빨봉분식 / 대구맛집,경북대맛집 (경대북문)

11월도 어느덧 하루가 남았네요. 연말이라 또 뒤숭숭 한 한달이 될거같네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독특한 맛을 보여주는 대구 경북대 북문 분식집 빨봉분식 입니다.
저녁시간에는 많이 기다려서 먹어야되구요.  색다른 메뉴와 맛이 입맛을 사로 잡는 곳입니다.
 


▷ 빨봉분식 대표 메뉴 빨봉떡볶이


▷ 입구에 메뉴들을 일일이 사진을 직접 찍어서 올려놨더라구요. 미리 보고 갈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음식에 대한 자신감이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  그리고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빨봉. 뒤에서~ 소개를^^


▷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거 같더라구요^^. 그다지 큰 가게는 아니지만 테이블은 생각외로 많습니다^^
 


▷ 독특한 메뉴판,  사진첩에 사진을 직접 찍어서 넣어놨더라구요.  ^^


▷ 빨봉분식 내부 인테리어.  여러가지 소소한 장식품들과 깔끔한 느낌을 받았어요. 
 


▷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빨봉 떡볶이. \4500
    그릇이 상당히 큽니다. 양이 많습니다. 떡과 오뎅비율이 7:3정도 되구요. ^^. 라면 사리와 만두  계란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한번 먹어보면 중독되는 맛을 보여주네요^^


▷ 라면사리와 떡하나~  국물맛이 카레향이 스윽 나면서 약간 매콤한 맛을 보여줍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제맛에 딱 이었네요
    상당히 독특한 맛을 보여줍니다. 요 메뉴는 한번 꼭 직접 드셔봐야 맛을 알 수 있으실거에요.



▷ 다음 메인메뉴 오무라이스. \4500
    밥 하나는 먹을려고 시킨 오무라이스. 뭐 요건 그냥 보통. 소스맛이 쎄지 않아서 괜찮았었어요. 
 



▷ 분식집 와서 빼먹으면 아쉬운 메뉴 빨봉깁밥. ㅎㅎ. 김밥맛도 상당히 퀄리티 있습니다. ㅋ
    일반 체인점 김밥집보다 나은 맛을 보여줍니다. 다른 김밥도 기대되게 하는 맛!


▷ 떡볶이 국물에 안찍어먹으면 섭섭하죠잉~

 

 ▷ 테이블 모습. 밑반찬은 단무지와 콘샐러드가 나오네요^^. 앞접시도 이쁘게 나옵니다.

 


▷ 음식을 남기지 않고 다 먹으면 테이블당 500원씩 유니세프에 기부를 하더군요. ^^
    저희도 애기하니까 직접 500원을 주시더라구요.. 그녀가 사랑의 모금함에 직접 기부를 했어요 ㅋ
    아프리카 어린이 도와주는 용도로 쓰여진다고 하네요. 사장님이 좋은일 하시는듯 해요.. 거금을 기부하진 못해도 음식 다 먹고 500원이라도 하는건 자신있네요 !;;
    가게 곳곳에도 아프리카 구호금 관련 포스터가 붙여져 있더라구요.


▷ 저녁시간도 아닌데 두어명 기다리는 사람있어서 후다다닥 빠져나왔네요.  왠지 오래앉아있으면 눈치보이는 느낌이라 ㅎㅎ
   


▷ 지하쪽에 마련된 주방에선 와플을 팔고 계시더라구요.  와플 하나 단돈 천원!. 맛은 아래 메뉴에서 골라 드실수 있구요.
    저희는 맛만 보려고 하나만 .. 블루베리와 초코와플 섞어서 ㅋㅋ달라고 했어요.
    사장님이 쫌 친절하시더라구요 ~


▷ 구조가 좀 신기하죠?^^ 자투리 공간을 활용할려는 사장님의 생각이 좋았네요 ㅋ


▷ 그럭저럭 먹을만 했던 와플! 블루베리와 초코맛을 ~


마음을 판다는 분식점 빨봉분식, 좋은 일도 하시고 .독특한 이름만큼 음식도 독특한 맛을 보여준거같네요. 톡톡 튀는 메뉴들도 많은데.. 먹어보질 못해서 소개를 못하겠네요
다음에 또 들러서  다른메뉴들도 맛보고 싶은 곳이네요^^.
11월 마무리 잘하시고 ~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다음 지도에 등록이 안되있어서 지도로 표시해드리는게 오차가 있을거같네요.
경대북문에서 오락실 골목쪽 지나서  조금만 더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찾기 그렇게 어렵진 않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