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위탄 멤버(권리세,정희주,백새은)도 보고, 베니건스 신메뉴도 맛보고 / 오랫만에 들른 팸레 베니건스 대구 동성로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오랫만에 들른 팸레 , 베니건스 대구 동성로점이에요. 주말에 가서 대기시간45분 정도 ㅠㅠ
하지만 대기시간동안 위탄멤버의 공연을 봤답니다.. ^^. 위탄1 멤버지만.. 권리세.. 정희주 개인적으로 참 괜찮았는데.. 
실물이  더 낫더라구요 ㅋㅋ.. 남자멤버 두명은 잘 모르고 ^^.. 
 


▷ 베니건스 대구 동성로점이에요.  ~ 계단따라 올라가면 대기석들이 좍 있더라구요^^. 이름 적어놓고.. 대기~^~ 하는 도중에 밖에서 와~ 거리길래 가봤더니..
    위탄 멤버들 게릴라 공연이 있더라구요.

 


▷ 위탄2는 요즘 잘안봐서..^^.. 위탄1은 정말 열심히 봤었는데 ㅎㅎ
    후다다닥 떨어진 멤버들만 모은느낌이지만.. 나름 임팩트 있는 권리세 정희주 백새은 등 ㅋ

 

▷ 노래는 역시 잘하더라구요.. 남자 두명도 ~ 노래는 좋고..~ 순식간에 모여든 사람들.. ^^:;
    공연은 다 먹고 나갈떄까지 하고 있더군요 ㅡ.ㅡ...
 



▷ 자! 다시 베니건스로 돌아와서요.. 오랜시간 기다려서 드뎌 자리에..  베니건스 신메뉴7종이나 나왔었군요^^;


 ▷ 실내 모습이에요.  약간 우중충한 느낌. 조명이 좀 약했어요^^. 그래서 사진들이 좀.. ㅋ  사진 왠만하면 보정을 안해서(못해서는 아님 ㅠ) ^^


▷ 개인적으로 아웃백 부쉬맨 빵보다 괜찮다고 느낀 베니건스 빵~


▷ 에이드는 한잔이 진리죠.^^.  탄산 리필 되는건 아시죠?''


▷ 이날 메인요리 빅트리플 콤보 화히타..
    쇠고기와 닭가슴살, 새우와 야채 소스등이 약간 간이 심심하게 조리되어져 나와요.
   


▷ 또띠아와 야채 소스.  요건 리필 되서 .. 두어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물론 야채만요^^ㅋ
    요.. 또띠아는.. 너무 두꺼워서.. 한개 싸먹으면.. 배가 차오르고.. 입에서 밀가루맛이 진동하는 경험을 하게되더라구요..
    다른 소스는 무용지물?ㅎㅎ ..  그녀도 좀 요건 배제 시키는.. ㅡ.ㅡ




▷ 찢어버리라는 그녀의 액션.. 이건아냐라고 보여주는거 같았어요 


▷ 담백한 닭가슴살에 야채 가득~  인증용으로 하나 싸줘서 먹었어요! ㅎㅎ


▷ 배가 불러서 간신히 다 먹은 베니건스표 고구마.  군고구마에 크림과 설탕 듬뿍.. 잘 저어서 흡입을 +_+


▷ 나름 괜찮았던 팬피자 에요. 감자 고구마 치즈 듬성듬성 베이컨에.. 소스는 머스터드. 크림류  뿌려져 나오더군요. 밑에는 고구마로 마무리~
    빵없이 토핑만 먹는 느낌이라.. 별 부담없이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 오늘 상차림 전체샷으로 한번 찍어주시고.. ^^.. 찍은 사진에 비해서 올린 사진이 몇장 안되는군요. 너무 중복이라.. 오늘은 약간 편집을 했네요^^

 

▷ 뭐 이정도는 먹어줘야겟죠?^^. 또띠아는 역시 너무 부담스러워서 다 못먹엇어요.. ^^.

뭐 팸레는 기본가격이 높아서 소셜로 이용해도 어느정도 출혈은 불가피하더라구요. 베니건스도 예외는 아니어서 이벤트떄나 할인 많이 될때 이용해야 어느정도 부담이 덜 한거같아요. 신메뉴 다른 메뉴들은 모르겠는데.. 가격대비 괜찮은건지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
팬치즈 마찬가지.. ^^. 약간 부담스러운 맛. ! 가격입니다. ㅎㅎ 그래도 한번씩 땡기는 팸레 메뉴들. ~!^^
다들 그러시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