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가게 밖 메뉴만 보고 들어간 밥집에 실망을... 돈까스& 우동정식/대구 반월당역 메트로시티 리틀도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날씨가 점입가경이군요.. 벌써 겨울이 온듯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대구 반월당역 메트로센터에 위치한 리틀도쿄라는 밥집인데요~
검색해서 안가고 발품팔아 간 곳에서  실망했던 곳입니다.


▷ 가게 밖 모습입니다. 주변에 돈까스 파는데가 없어서..  유일하게 파는곳이더군요 ㅋ.  그래서 들어갔습니다. 다른 이유따윈..


▷ 가게 안 인테리어는 일본풍이 좀 엿보이는 모습입니다^^.  부대끼지 않던 인테리어.

 


▷ 우동 정식입니다^^.  우동은 못먹어도 보통은 하죠.. 그래도 전 우동정식을 ㅋㅋ. 
    요 메뉴는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우동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거니와..  국물이 어느정도 입에 맞았기 때문이죠^^.


▷ 소소하게 나오는 초밥 . ㅋ  고추냉이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 면발도 고급류는 아니었고.. 일반적이었어요^^.  이가격에 무리한 요구인가요?^^


▷ 일반적인 돈까스에 우동조금인데.. 사진이 없어졌군요 ㅡ.ㅡ
    돈까스 정식.. 군대에서 먹던 돈까스 소스가 생각이 났습니다. ㅋㅋ
    실망했지만 반갑기도 했군요.. 하지만 얼굴이 일그러지던 그녀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 살기를 띤 .. 그녀의 모습.. 잊혀지지가 않네요.

    " 진짜 맛없네 "   하던 그녀의 한마디에.. ^^..  왠만하면 돈까스 먹을땐 맛없다고 안하는데 말이죠..

    요즘 입이 좀 비싸져서 그렇기도 하겠거니와.. 생각보다 못한맛에 그랬겟죠~


▷ 한두분씩 들어와서 식사를 하시던데.. 다 다른 메뉴를 시키시더라구요.. ㅋㅋ^^..  다른메뉴는 괜찮을지도 모르겠네요.. ^^
    맛집 검색으로 한두번씩 낚일때도 있지만.. 이렇게 취사선택에 실패해서 같은돈 주고 먹는데 만족감이 안들땐..  좀 아쉬운 맘이 듭니다.  그래서
    다 검색해보고 먹는걸 수도 잇겟단 생각이 듭니다.. ^^..

날씨가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 행복한 하루되세요


위치는 올려주는 센스. - 다음은 지도에 표기안되는 점이 너무 많네요. 등록이 안되있어서겟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