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계신가요?...

몇년간 거의 쉬다싶이 했더니 찍어둔 사진이 정말 많네요. -0-.  여행 사진과 맛집사진들 정리를 해보니 대략 1000개 정도는 포스팅을 해야되더라구요. 원래 다다다다닥 쪼개서 하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해서 ㅎㅎ..  여유될때 좀 많이 올려야될거같네요. -  식당글들은 조금씩 올리는데 여행글은 엄두가 안나기도 하고.. 캠핑이야기도 해봐야되고 뭐 머리만 복잡하고 진도는 안나가는 그런 느낌입니다. 누가 확 정리를 해줬으면 하는데요. ㅎㅎ 하나씩 하나씩 기록을 이어가보겠습니다. 

 

오늘은 시장 수제비 집입니다.  마산 산호시장 입구쪽에 위치해 있고 상호는 엄마손 수제비인데 수제비보다 칼국수가 더 맛있다고 해서 칼국수를 먹게 됐습니다.  가볍게 한 그릇 즐기시기 좋은 곳이구요. 

가게 전경입니다. 골목가 주차를 하면되는데 점심시간에는 차대기가 좀 그렇습니다.  멀어도 운동장 주차하고 오시면 한시간은 무료인데 좀 멀긴해요 ㅋ 대충 눈치껏 대고 오세요. 

가격은 수제비 5000원. 칼국수 5000원.. 따로는 주문이 안됩니다.  수제비1,칼국수1 이렇게는 안되더라구요?  뭐 그렇습니다.  가격은 지금은 더 올랏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시장칼국수라 가격은 저렴합니다^^ 

맛깔나는 깍두기와 배추김치.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다시물에 황태가 들어가있어서 향이 좋습니다. 그외 파와 호박 김가루. 숭숭 

면도 쫀득쫀득한편이고 국물맛이 너무 좋아서 가격대비 만족감이 높았던 곳입니다. 

비가오는 날이면 칼국수나 수제비가 땡기는데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겟네요. ^^ 

조리하시는곳.. ㅎㅎ 화로가 적어서 그런지 음식은 엄청 늦게 나옵니다. - 

시장마다 괜찮은 곳들이 더러 있는데요. 산호시장 칼국수집 어떠셨나요?^^

근처 계시다면 가볍게 별미로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p.s 바로옆에 은혜 추어탕이있는데 여기도 어르신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다음에 가볼려고 사진을 찍어놨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