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KT 이용한지도 어언 2년째인데... VIP 멤버쉽을 처음 이용해봤네요.  TV를 켜면 항상 KT멤버쉽 포인트가 보여서 어디에 쓸까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네요. 예전엔 폰 바꿀때 기변용 별로 쓰긴 했었는데 최근에는 참 이용할때가 없다고 생각해서인지 그냥 포인트째로 버리기 일수였는데 VIP 멤버쉽 초이스를 처음 이용해봤습니다. 

 

VVIP는 초이스 12회고 VIP는 이것도 또 연6회네요. 통합 월1회라는건 월에 1번만 쓸 수 있다는 겁니다. 

VVIP는 해당월에 쓰지 않아도 혜택이 줄어드는거죠.. 1회씩^^ 

유심히 초이스 혜택을 봤는데 요기요 쿠폰이라던지 이마트,지마켓 , 베스킨라빈스 등.. 

이리저리 굴려봐도 VIP등급이 12만점을 이런 멤버쉽 혜택만으로 다 소진하긴 힘들거 같습니다. 

 

요즘 자주 가는 호계 DT점. 

밤에 갈 일이 있어서 그냥 들르는곳.. 늦은 시간대는 역시 주차장, 매장이 한가해서 좋습니다. 

 

VIP 멤버쉽으로 기타 종류 커피 및 사이즈 적용 불가로 되어있는데 3600원만 쿠폰처럼 되고 나머지는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했습니다. 주문한 음료는 돌체라떼 사이즈 그란데. 

차액은 그냥 카드로 결제완료.  국민 앱카드로는 결제가 안되어서 30%할인은 받지 못한게 참 아쉽습니다.; 지갑을 놓고가서 ... 

 

와이프 주문 메뉴인 시그니처 초코는 역시 사이렌오더로 50% 할인 이용 주문 완료. 

 

 

 

코로나 때문에 더 여유로워 보이는 매장샷. 

 

VENTI사이즈 시그니처 초콜릿은 역시 크군요. 

만드는 사람따라 맛 차이가 확 나는 음료중 하나입니다. 여기 매장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는데  오늘은 폭탄 당첨 됐다고 합니다. ㅎㅎ 

KT멤버쉽 할인도 꾸준히 이용을 해야될거 같습니다. 

내년되면 SKT로 갈아탈 예정인데  거기가기전에 포인트좀 털어야겟네요. 

아직 이용 못하고 계시다면 필요한 혜택 조금이나마 받아보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