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요즘은 배달이 대세인듯.. 뽕뜨락 피자 ( 파스타 , 윙 추가 ) 

 

신종코로나 여파로 .. 가게 가서 사먹는것도 조금 조심스러워졌네요.  배달이 정말 대세가 된듯한 느낌.. 

오랜만에 시켜본 뽕뜨락 피자. 담백하니 해서 먹기 괜찮은 피잣집. 

버팔로 윙과 새우크림파스타 추가로 해서 세트로 주문. 

 

윙과 파스타 둘다 배달음식치고는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욕할 정도의 음식을 내어놓는 집도 많은데.. 그런집에 비하면 뭐... 양반~ 

고구마 무스 요녀석 괜찮네~ 피자 끝쪽까지 아주 맛있게 냠~  국내산 오이 생피클까지 ㅋㅋㅋ~ 넉넉하게 챙겨주셔서 잘 먹었네요. 

 

음식들 보니 여행가서 먹은 가게들을 빨리 올려봐야겠다는 생각이... 여행글은 요즘 자제중인데.. 여행글 더불어 영화리뷰도 안쓰니 주제가 확 줄어든거 같은... . 잠 안올때 조금씩 사진들이라도 정리해 놔야겠네요.  뭔가 요즘은 포팅을 일기식으로 쓰는 느낌적인 느낌 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