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패스오브엑자일 맵핑, POE 아틀라스 컨텐츠에 대해 알아봐요. 엘더,쉐이퍼 영역?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요즘 즐기고 있는 게임 패스오브엑자일, POE 공략 시간입니다. 

모바일게임도 듬성듬성 즐기지만 오랜만에 즐기는 pc게임의 재미가 새롭게 다가오는데요.  지난번 글 뒤로 텀이 좀 있네요 ㅡ.ㅡ~ 아직 여행 후유증이 안가셔서 ... 크으...~ 

 

액트10을 클리어하고 진행하게되는 컨텐츠 맵핑. 단축키 G를 누르면 아틀라스는 맵이 나오죠. 

이 세계를 하나씩 탐험하면서 개척해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템플러의 실험실에서 주는 자나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 

액트 밀때 한 번 만났던 지도장치. 

여기에 맵을 넣고 작동을 시키면 해당 던전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쭈욱 이용하실테니.... 

 

처음 하실때 제일 중요한게 바로  부가목표 꼭 해주세요. ^^ 

하나씩 올리는 재미가 남다른데요. 흰색,노란색,빨간색 단위로 부가목표가 

100만 올라가도 확실히 지도 나오는게 다르거든요. 

지금 128로 묘실 돌고 있는데 지도가 나쁘지 않게 나오는거 같아요. 

 

 

까만곳이 쉐이퍼의 영역. 

빙둘러 쌓여있는곳이 엘더의 영역입니다. 서로 치고 받고 하고 있는건데요. 

엘더의 영역에서 연결된 쉐이퍼의 영역을 돌면 해당 지역이 엘더의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지도를 돌면 쉐이퍼 진영에서도 반격이 들어와서 엘더의 영역을 잠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라인끊기지 않게 두텁게 만들어주시면 쉽게 엘더를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엘더의 영역이 안끊기게 하는게 중요. 

중간에 하나가 잠식당하면 큰 영역만 남고 작은 영역은 흩어집니다. 

주의해주세요.^^ 

 

맵에 출현한 레드 엘더. 

엘더영역이 20개가 되면 출현하는데요. 수호자 4명 처치하시고 엘더도 똑같이 잡아주시면 되요. 

멘땅 헤딩해도 주력 빌드면 깨는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패턴이 단순해서 특별한건 없습니다. ㅡ.ㅡ ~ 

단 체력이 약하면 즉사 ㅋㅋ ~ 

 

묘실 앵벌을 위해 쉐이퍼의 오브와 엘더의 오브를 모으는중. 

엘더의 오브는 쉐이퍼까지 처치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려요.^^. 

 

제가 좋아하는 지도. 악취 나는 수도원. ㅡ.ㅡ.  시세도 후덜덜한데요. 

대박을 노리지만 항상 쪽박으로 끝나죠....  그나마 최근에 먹었던 늑대왕의 이빨. 

 

요즘은 묘실런 중인데 ㅋㅋㅋ 뭔가 카우방 도는 느낌이랄까 ㅡ.ㅡ..~ 

득템 없이 폐지만 줍줍중입니다. 쌓여가는 묘실 지도를 보며 ㅋㅋㅋㅋㅋ 만감이 교차하는데요. 

의사 카드 하나 보며 하는게 참 효율이 별로란 생각도 해보지만 이것도 재미니깐요 ㅎㅎ 

그리고 재밌는 빌드를 하고싶은데 아직 여력이 안되서... 자산이 좀 쌓여야겠나 싶습니다. ㅠ 

다음시간에는 묘실(뷰챔)런 이야기로 찾아뵐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