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패스오브엑자일(POE) 스타트, 거래소 화폐(커런시) 및 아이템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한 동안 블로그는 쉬었는데 모바일 및 PC게임은 쭉 즐기고 있었네요.  삼인사라고 하는 게임 하다가 크게 데여서.. 요즘 POE를 시작하게됐네요 ㅋㅋ..  앞으로 다른 모바일 게임 및 소개글도 꾸준하게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 

 

이 게임은 디아2 생각도 많이 나고..  앵벌하는 맛이 쏠쏠하네요. ! 여러가지 캐릭터 키우는 재미가 있을거 같습니다. 그래픽도 나쁘지 않고 말이죠. 

오늘은 제일 기본이 되는 거래소 아이템 등록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게요. 

 

먼저 아이템 탭 공개누르시고 확인. 아이템 일괄 지정도 있고 개별 지정도 있는데 전 개별 지정을 쓰는 편입니다. 

일괄지정은 아이템 가격 확인 용도로 쓰시는 분도 있는데 별로 권장하진 않습니다.   가격협상 가능 옵션도 있습니다. 

진짜 비싼 템일거 같으면 이것을 쓰는것도 괜찮습니다. 초반에는 그런템이 없기때문에 그냥 ㅋㅋ 

 

 

보통 거래는 카오스 오브로 하는데 초반이시라면 변화나 연금술 오브로 하시기도 합니다. 

카오스 미만템은 그냥 상점에 파시는게 더 낫구요. 시간낭비 ㅠ.  가격만 정해주시고 확인 누르시면 끝. 

 

이제 화폐, 커런시  등록 방법 알아볼게요. 

화폐도 방법은 동일한데요. 프리미엄탭이나 화폐탭에서 가능합니다. 

먼저 탭 공개를 해주세요. 

 

 

아이템과 다른건 역시 비율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서 연결의 오브를 등록해보겠습니다. 

양은 지정해줄 필요없고.. 연결오브 몇개에  다른 오브 몇개를 받겠다 하는걸 정해주면 되는데요. 

먼저 받을 숫자를 적고  (전 2를 적음) 연결오브 3개를 준다는 뜻에서 3을 적으시면 됩니다. 

 

2/3 이렇게 하시면 되고.. 더 비싸게 팔고 싶다 그러면 3/4 해주시면 되겠네요.. 다른 오브도 그런식으로 1/4.1/5~9 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시세따라...

 

마지막으로 가격을 한번 확인해주세요.^^.  반올림해서 올라가서 약간 다를수도 있습니다. 

아래 스샷처럼 올려놓으면 귓말이 막 옵니다... 시세대로면 바로 오고.. 좀 비싸게 올려놓으면 약간 늦지만 오긴 옵니다.  급한분들이 좀 있죠.  전 최대한 처음오는 분에게 팔지만 맘에 드시는분과 거래하시면 됩니다;;

보통 은신처에서 이루어지는데  확인잘 하시고 수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채팅창에서 장사하는 분들이 참 많죠.. 

그게 시세는 아닙니다. 거래소에서 검색하셔도 좋고 장사꾼들 비율을 보고 1,2개정도 낮춰서 등록해주시면 제일 좋을거 같네요. 미리 낮춰서 올려보고 연락없으면 다시 가격을 조정하면 되니깐 서두르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색채,쥬얼,연결, 연금술,바알, 지끌 등등은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는 화폐고 가격이 떨어질 일이 없으니 여유가 있으면 모아놓는것도 좋은데요. 저처럼 엑린이 분들은 바로바로 전환하셔서 필요한 스펙업을 해주시는게 더욱 좋습니다. 일단 기본셋 완성하면 그때부터 모아도 늦지 않거든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