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온라인RPG게임 테일즈위버쇼케이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인기장수 온라인RPG게임 테일즈위버가 15주년이나 되었네요. 

예전에 정말 친구들끼리 재미있게 했었던 게임이라 감회가 새롭네요. 





이번에 15주년 기념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가신청 기간이 얼마 안 남아있어서 조금 서두르셔야 될 거 같습니다. 





행사 일시는 5월 19일 오후1시이고 장소는  서울시 서초구(당첨자 개별안내 ) 초청인원이 무려200명! 당첨자 발표는 5월11일에 있습니다. 

테일즈위버를 열심히 플레이 하시거나 예전 추억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15주년이라는 숫자와 200명이라는 숫자에서 이번 쇼케이스가 가지는 의미를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었는데요. 

엄청 감동적일 수도 있을 거 같고 감회가 새로울 거 같네요..^^




이번 테일즈위버쇼케이스에서는 3가지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매주 화,금 이에 대한 힌트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지난 화요일 숫자3이 공개가 되면서 3가지 이야기에 대한 내용이 나왔었고요. 

오늘은 장미와 네냐플 이라는 힌트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저도 힌트를 보고 어떤 이야기인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일단 먼저 추측을 해보면 쇼케이스에 발표될 내용이면 새로운 캐릭터나 스토리가 추가될 가능성이 매우 큰 거 같은데요. 

장미와 연관된 캐릭터라면 리체 아브릴이 생각이 나는데요.  아름다운 장밋빛 붉은 머릿결을 가지고 있는 히로인이죠. 

새롭게 등장한다면 기존 인물인 조슈아와 막시민 사이에서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올 거 같네요. ^^ 





네냐플은 지난 2013년 업데이트된 에피스드3의 메인 무대인 마법학원입니다.

네냐플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스토리 라인이 추가가 될 거로 보여집니다. 

기존 방식일 수도 있고 아니면 또 다른 획기적인 방향으로 바뀔지 두고 봐야겠네요. 


오늘 추가된 힌트로 추측을 해봤는데 정말 흥미진진한데요.  또 다른 힌트들이 벌써 기다려지는 거 같습니다. ^^ 





15주년 기념이벤트도 열리고 있는 테일즈위버. 

이벤트 기간 다양한 버프와 아이템, 넥슨 캐쉬까지 드리고 있으니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도 재게 즐겨주시면 좋겠네요. 





▲ 15주년  다양한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쇼케이스 공유 이벤트!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하고 URL만 남기면 이벤트 참여 완료! 

친구들에게 소식도 알려 주시고 아이템도 받으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쇼케이스 참여가 어려운 분들은 5월19일 15시부터 테일즈위버쇼케이스가 생중계됩니다.! 

그에 더해서 시청 중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눈 부릅(?)뜨고 시청을 해야 되겠네요^^





테일즈위버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진행되는 SNS 이벤트. 힌트 게시물 공유해주시면 넥슨캐쉬와 쇼케이스 입장권을 드리고 있으니 공유이벤트도 많이 

참여 해보세요.





온라인RPG게임 장르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테일즈위버. 

쇼케이스 신청도 하시고 여러 가지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면 좋겠네요. 

저도 이미 할 수 있는 이벤트는 다 참여를 해놨습니다. ㅎㅎ^^ 

새로운 캐릭터와 또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쇼케이스가 정말 기대되네요. !^^  장밋빛 초대도 잊지 마세요!





테일즈위버쇼케이스 장밋빛 초대 페이지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