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영화 꾼 후기, 그럭저럭 볼만했던 범죄 오락물(꾼 제작비,손익분기점,관객수) 



영화 꾼


감독 : 장창원 

장르 : 범죄, 오락 

개봉일 : 2017. 11. 22, 러닝타임 : 117분

주연 : 현빈, 유지태, 박성웅, 나나 , 배성웅, 안세하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공식트레일러 공개, 예고편도 끝내주네요. 개봉일 5월4일 예정

- 저스티스리그 후기, 빌런과 히어로간 밸런스 패치가 필요해(제작비 및 북미박스오피스 DC개봉예정작)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주 개봉했던 영화 꾼을 보고 왔습니다. 

현빈, 유지태 주연.  박성웅, 나나, 배성웅, 안세하 조연.  

그렇게 큰 블록버스터급 영화는 아닙니다.  이런 영화일수록 캐릭터와 시나리오의 짜임새가 중요하죠. 

전체적으로 팍 쪼이는 맛은 없는데 지루하진않은 정도인데 후반부 반전에서 많이 헐거워지면서 급마무리가되는데 그뒤에 또 2편에 대한 기대감도 심어뒀더라구요. 

감독님이 2편 꼭 찍고 싶으셧나봅니다. 





■ 현빈,유지태 두 배우의 매력 


장창원 감독의 입봉작인 꾼. 이정도 급의  주연배우들은 가뭄의 단비가 아니었을까요. 

생각보다는 괜찮았던 꾼.  조금 헐거운 면이 보였고 캐릭터들이 약한면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두사람의 매력은 빛났던거 같습니다. 

능청스러운 사기꾼의 모습을 보여주는 현빈과 악당 검사로 나오는 유지태의 매력. 살짝 매드독이보여서 조금 당황(?)하긴 했는데 나쁘지않았고 현빈은 뭔가 재밌어보인다고 해야될까요. 캐릭터와 자신의 모습이 많이 닮아 보이는거같아 매력적으로 다가왔던거같습니다.  . 다음 영화 협상과 창궐도 기대가 되네요. 




■ 영화 꾼 제작비,손익분기점, 관객수 


영화 꾼의 총 제작비는 60억-70억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작비보니 뭔가 잘찍은느낌도 드네요 ㅎㅎ 

요즘 이런 중저가 영화가 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개봉2주차에 벌써 손익분기점은 넘어선걸로 보입니다. 

손익분기점이 200만가량인데  현재 관객수가 2,324,368을 기록중입니다. 


14일 개봉하는 강철비와 스타워즈가 기다리고 있지만 2주동안 스코어를 착실히 쌓을 수 있겠네요. 

최종스코어는 450만이상 가능할거로 생각됩니다. 





▲ 드라마나 영화모두 매력적인 배우 현빈




■ 매력 잘 살린 두 배우. 박성웅, 나나 


조연중에서 가장눈에 띄는 배우는 역시 박성웅과 나나네요. 

두사람이 같이 찍는 씬이 많아서 도드라져 보일 수도 있는데요. 나나는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매력들을 잘 어필해준거같고 박성웅은 비중이 좀 적긴하지만 너무 매력적인 배우임에 틀림없는거 같습니다. 




메인배우들 단체사진. 촬영현장이 어땠는지 알 수 있는 사진같아요 ^^

대형 블록버스터급 영화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긴장감있으면서 지루하지 않았던 작품이었던 꾼.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2편도 기대되네요 ㅋㅋ (나오긴 힘들수도 있겠지만..._) 

흥행이 생각보다 더 되면 충분히 나올 수도 잇겠죠 . 

연말에 소소한 오락영화 찾으신다면 매력적인 작품이 되겠습니다.  영화 꾼 후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