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저스티스리그 후기, 빌런과 히어로간 밸런스 패치가 필요해(제작비 및 북미박스오피스 DC개봉예정작) 



영화 저스티스리그 


감독 : 잭스나이더 (300, dc시리즈 다수...) 

장르 : 액션, 판타지 ,히어로 

개봉일 : 2017.11.15, 러닝타임: 120분

주연 : 벤 애플렉, 갤 가돗, 제이슨 모모아, 레이 피셔, 헨리 카빌, 에즈라 밀러, 로이스 레인 





마블 어벤져스를 겨냥해서 내어옪은 DC의 야심프로젝트 저스티스리그. 

혼자서는 세상을 구할 수 없다는 모토아래 슈퍼히어로들이 뭉쳤는데요.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지만... 기대보다는 실망스러웠던 시작이 될거 같습니다.





저스티스리그는 슈퍼맨 사후의 불안정한 시기에 부활한 빌런 스테픈울프와 이에 맞서는 DC히어로들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입니다. 

배트맨이 팀을 꾸리는 모습, 스테픈울프의 화려한 등장으로 영화는 시작됩니다. 




마블 히어로와 대비되는 새로운 영웅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기술력은 비슷해보이지만 이야기 전개나 액션장면에서는 아직 마블이 한 수 위인거같습니다.  특히 슈퍼맨이 재 등장한 후에 벌어지는 밸런스는 어찌할 수 가 없더군요. 그냥 종결자 느낌이 너무 강했습니다.  원작에서 엄청 센 녀석으로 나오는 스테픈울프를 가지고 노는 모습이 조금 허탈해보일정도로 말이죠. 스포가 되겠지만 마더박스 분리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전투신이 DC의 현주소를 보여주는거 같아 씁쓸하기도 했습니다. 



▲ 뭔가 약해보이는 조합.. ㅎㅎ 원더우먼이 이번작품에서 너무 너프먹었어요




영화 저스티스리그 제작비 및 북미박스오피스 오프닝 , DC개봉예정작 


제작비는 총 3억달러로 알려져있습니다. (3500억 수준) 

북미박스오피스는 기대이하인 9600만달러를 기록했습니다. (11월17-19일)

전세계수익은 2억8천만달러구요.

원더우먼과 배트맨 저스티스의 시작 스코어도 따라잡기 힘들어보여서 조금 안타깝네요. 

뭔가 작품이 더 뒤로간 느낌... 감독의 영향인지 모르겠군요. ^^



이전 좋은 성적을 거뒀던 원더우먼은 후기가아직 없네요 ㅎㅎ.. 

맨오브스틸과 배트맨2편은 아직 각본작업중이라고 하네요. 


최근 개봉예정작은 아쿠아맨, 2018.12.21

원더우먼2, 2019.11.1 이렇게 두편입니다. 

예정이라 날짜는 조정이 될수도 있을거같네요. 



2017/05/31- DC코믹스 원더우먼 출격, 저스티스 리그까지 흥행을 이어줄 수 있을까

2016/08/08-수어사이드 스쿼드 후기, DC코믹스 빌런들의 유치찬란 등장기 (할리퀸 마고로비 보러간다죠?)

2016/03/30-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IMAX 3D 후기, 북미 포함 관객수 흥행 폭팔(리뷰,평점)

2013/06/16- 맨오브스틸 아이맥스 3D 리뷰,후기, 진지한 슈퍼맨의 귀환, 흥행 성공할까? 맨오브스틸 평점






▲ 새롭게 등장하는 히어로들, 플래시, 사이보그, 아쿠아맨 

여러가지사유로 개인작품들이 밀려있는데 아쿠아맨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잇겠네요. 

바다속에서 매력적인 스토리가 나올거같아보이더라구요. 





액션에 디테일한 부분에서는 나쁘지 않았는데 크게 보면 아쉬운 장면들과 이야기 짜임새가 많이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저스티스리그. 

아직팀이라하기엔 너무 .... 

파트2에서는 이런 부분이 좀 개선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항상 고민에 빠져있는 배트맨이 답답하지만... 히어로물이니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즐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