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더 새롭게 시작하는 공사돌이 서포터즈 18기 대모집, 마감임박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일이네요. +_+ 

오늘은 맛집 서포터즈의 대명사인 공사돌이 18기 모집글로 찾아왔습니다. 





맛집 블로그라면 한번쯤은 참여를 해보셨을거같은 서포터즈. 

저는 12기부터 17기까지(최근) 활동을 했네요. 이번 기수는 좀 바빠서 활동하는게 애를 먹었는데 벌써 18기를 모집하는군요. ^^

한번 도전해보시고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 브랜드를 즐겨보시고  홍보및 평가해보는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최근 서포터즈 기간 활동했던 곳 사진입니다. 

10개가 넘는 외식브랜드. 거기에 빽다방까지 다양하게 경험해보실수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요~






이번 기수부터는 많은 변화가 있다고 하는데 ...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기존에 활동을 해보셨거나 맛집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잊지말고 응모해보셨으면 좋겠네요. ^^ 블로그나 sns활동에도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 



공사돌이 지원하러 바로가기(구글양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