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산호동맛집 열혈찜닭 오떡치킨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신세계백화점들렀다가 찜닭 먹고왔어요. 

닭요리전문, 열혈찜닭 오떡치킨 산호동점. 

찜닭 종류도 많아서 기호에 맞게 드실수 있는곳입니다.



가게전경이구요. 신세계백화점가기전 골목가에 위치해있는 열혈찜닭이에요. 

골목 왼편이니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꾸며진 인테리어. 

안쪽으론 편하게 발넣을수있는 좌식테이블이 두개 마련되어있어요. 



원산지 안내는 필수죠. 닭고기 순살빼고 모두 국내산~!



이날 먹었던 테이블이에요. 바닥에 열선까지 깔려있는 센스. 

발 시릴줄 알았는데 아주 따뜻하게~ 먹었네요 ㅋㅋ



메인요리 메뉴들. 

찜닭 3종류 블랙,레드,옐로가 있네요. 간장,고추장,카레향.... 

옐로도 땡겼는데 역시나 무난한 레드찜닭으로 선택했어요. 

중자는 20000원. 대자는 25000원이구요. 순살추가시 2천원 추가금 있습니다.



그외 통오징어튀김이 들어가는 오떡치킨 세트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네요.



아몬드 뜸뿍 올려진 샐러드.~ 찜닭 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저로 아주 안성맞춤^^



치킨무, 피클.



레드찜닭 대자 나왔습니다. +_+ 

닭이 야들야들하더라구요.



찜닭먹을대 빠질 수 없는 넙적당면.  찜닭 양념에 빠진 쫄깃한 당면은 진리!

바닥전체깔려있을정도로 많이 들어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ㅎㅎ



맵기는 보통이고 단맛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닭 부위별 세부 비쥬얼은 사진으로 만나볼게요.



전체적으로 양념도 잘 배여있고 야채와 닭, 떡의 조화도 밸런싱이 좋았습니다. 



떡과 만두비슷한 녀석들이 있었는데 요녀석도 별미입니다. ~ 떡은 온리 치즈떡~~~!



이녀석이 만두 비슷한 거던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쫄깃쫄깃^^ 

닭먹다가 하나씩 먹으니 별미더라구요 ㅎ



그래도 유들유들 야들야들한 닭이 메인! ^^ 부드러워서 아주 먹기 좋고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마산산호동맛집 열혈찜닭 어떠셨나요?!

매장보단 배달이 많아 보이더라구요.~ 계속 바쁜...~ 

전화번호 055-241-2415,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산호북17길66 입니다. 

가까우시면 배달이나 매장방문하셔서 한번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