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필드 및 정예던전 코어작, 코어 도감 몹 레벨 및 효과 (몬스터 도감작


음 오늘은 오랫만에 레볼루션 공략글입니다. 

출시된지도 이제 한달여가 지났는데요. 인기가 식을 줄 모르네요. 

대기줄도 늘어지고.... 저녁에는 접속하기도 힘든거같습니다. ^^

오늘은 무과금이나 과금이나 조금씩 하게되는 코어작, 도감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필드, 정던 드랍(주문서, 승급석,마프르의 가호) 및 요새전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배경템에만 너무 목매지 말자, 방어구 sr 승급 및 혈맹 아지트 실시간 pvp 업데이트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SR무기 승급, 무기 승급석 모으기 (요일던전, 옵션 변경 및 강화)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전직 퀘스트 및 전직 스킬 그 이후 소소한 팁( 아데나 경험치 노가다)

▲ 말하는섬 동부 및  서부 코어 도감, 레벨 및 코어 효과 


□ 말하는섬, 동부와 서부 , 글루딘가도, 글루디오 평원 


시작하는 필드. 말섬에서는 몇가지 종류가 나옵니다. 수치가 미미하기때문에... 굳이 애써서 만렙까지 올리기보다는 적당히 찍고 옮겨가시면 될거같습니다. 

혈맹업적이 뜰때 같이 수행하면 되겟죠~ 

글루딘가도부터 조금 신경써서 서브몹 잡아주시면 될거같아요.  바로옆 몹인데도 안주는녀석들이 꽤 되거든요. 


▲ 글루딘가도, 글루디오 평원  코어 도감, 레벨 및 코어 효과 




저의 몬스터 도감 현황입니다. 위에서 밑에 도감까지... 코어 먹는데 좀 신경써서 ㅋㅋ..~ 

지금은 스크리머와 플로라 올리고 있네요. 밑에 맵일수록 수치가 많이올라가서 모으는 맛이 조금 있네요. 

공방과 피뻥은 꼭 올려주시면 될거같습니다.



▲ 정예던전 코어작, 코어 몹 및 효과 , 올라가는 능력치가 꽤 높다. 



▲ 난이도가 확 차이나는 윈다우드 정원부터 황무지까지~! 



□ 디온 영지 - 디온목초지 , 크루마 늪지 , 투쟁의봉우리, 절규의땅. 


디온부터는 완전~ 코어작 하실때 신경써서 할 맵입니다. 저는  조나단 코어작 하고있는데... 데미지가 천정도씩 들어오네요 ..~ 

아직 렙이 100대초반이라 그런거같기도 한데.. 크게 나쁘진 않네요. 만드라고라와 디코르는 꿀몹이라 경쟁이 치열해서 ... 

그냥 자사돌릴때는 풀어두고 막돌리고있어요;; 스크롤이나 캘려구요. 코어도 같이 캐지면 좋구요. 



오늘은 레볼루션 공략, 도감작 코어작 지역별 몹 레벨 및 코어효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자신의 렙대에 맞는 코어몹들을 주로 공략하고 넘어가면 꽤 괜찮게 투력이 올라가는걸 보실수있으실거에요. 

이전에 못했던 코어들은 1레벨까지만 찍고 자신의 맞는 렙대에서 조금 많이 올려보시면.. 좋은 효과를 얻으실수 있으실거같습니다. 

전 주요 공격수치있는 애들만 3-만렙까지 올릴려고 하고 나머지는 1-2정도로 맞추려고 하고있거든요. ~ 

너무 무리하게 맞출 필요는 없단 생각입니다.  만렙찍으면 할게 없어서 코어나 캐러 다닐지도 모르겠지만요 ^^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