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상남동 점심특선 한우모듬구이 정식 괜찮은 구성과 가격, 천일식육식당 2호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주말 상남동 천일식육식당 2호점을 다녀왔어요. 

점심특선으로 가볍게 즐겼는데 구성이 괜찮더라구요. ^^ 



가게 모습. 앞쪽에 주차할공간이 4-5대 가량되어서 대고 들어갔어요. ^^ 



내부 모습. 안쪽으로 좌식자리도 많이 보이고 홀도 자리가 괜찮아서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  한우와 국내산 암돼지 메뉴!. 

후식메뉴도 다 갖춰져있고 가격대가 괜찮습니다. 



그 외 식당 내부  모습.



잘 달궈진 숯이 들어옵니다. 좋아보이네요. 



한우모듬구이 점심특선 전체 상차림 모습이에요.

한우모듬과 기본찬들이 깔끔히 나옵니다. ^^



등심과 낙엽살, 갈비살 버섯, 떡이 같이 나오네요. ^^ . 

등심이 꽤 많이 나와서 만족^^ 



한우 마블링과 때깔이 참 곱네요.~



먼저 갈비살부터~~~



중간중간 찍은 고기샷이에요. ^^ 



한점 한점 소금에 찍어먹는 그 맛이란....! 보들보들~~ 넘 맛있었어요.



일회용인듯한 앞치마를 주셔서 한컷.~ 고기먹는데 기름안튀게~  깔끔하네요 ㅋ




고기 다 먹어갈때쯤 밥과 된장이 나옵니다. 

새싹과 김가루, 계란후라이가 어우려저서 나오는밥.ㅋ 이렇게 나오는거 되게 좋아하는데 굿~ 



야채와 두부, 고기가 듬뿍 들어가있는 고기된장이에요. 

구수한 맛이 일품.~ 



비벼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해서^^ 된장넣고 맛나게 비벼먹었습니다. 



마지막 고기는 등심~~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함이 정말 좋았던 한우.~ 

천일식육식당 고기는 정말 믿을 수 있었어요^^ 



상당한 양의 고기와 된장까지 포함된 상남동 점심특선이었어요. 

가격은 \15000.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이었어요. 한우가 정말 좋았거든요. ^^;

상남동에서 맛있는 고기 즐기실분들은 천일식육식당 2호점이 괜찮은 선택이 될 거 같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