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몬스터길들이기 7성 등급표 최신, 팀대 위주의 등급표 알아볼게요 


오랫만에 모바일 게임 리뷰 시간! 

오늘은 몬스터길들이기 최신 7성 등급표 알아볼게요. 

사냥은 이제 왠만하면 개척지 1-6 어려움에서 노스킬로 도니깐 패스하구요.. 

보상 변경된 팀대 위주로 알아볼까 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등급표니 알아서 보시면 됩니다..~ 



■  7성 업데이트 이후 엄청 느린 업뎃 속도.  조금만 빨리 안되겠니?


7성 추가후 변경되는 요소가 거의 없습니다. 맵도 그렇고... 밸런스패치도 그렇고 좀 심한편이네요. 밥상은 차려놓고 반찬이 없는 형국이랄까요? 

맵 추가도 이번주에는 될줄 알았는데.. 팀대 보상 변경 말고는 업뎃 한게 없네요.. 너무 느립니다. 

요즘 유저들의 스피드를 감안한다면 조금 빠른 업데이트가 필요해보이네요. 



■  몬스터길들이기 7성 등급표 최신 , 팀대 기준 S급 


1. 카이얀 - 강력한 패시브 , 잘못걸리면 그냥 골로 가는 클래스. 팀대 넘버원이다. 

2. 비비안 - 요즘 뜨고 있는 몬스터, 비쥬얼도 좋고.. 

3. 크로피안  - 방어형 중 팀대 원탑, 도발과 무적, 공감과 스턴 스킬중에 팀대에서 버릴게 없는 몬스터 

4. 에리카  - 힐러중 원탑이다 . 즉힐의 위력이 어마어마하게 부각되고 있다.  순삭싸움이 즐비하는 요즘 팀대니 말이다. 


S급은 변별력을 위해서 많이 넣지 않았다. 자신의 몬스터가 없다고 좌절하지는 마시길... 우리에겐 재뽑과 조합이란 무기가 있슴다. 

조합을 통한 어느정도의 팀대 순위는 가능하니 힘내시길...~! 






■  몬길 7성 등급표 팀대 기준 A급 


5. 용사클라우드 -  프리딜이 가능하면 정말 쎄보이는 몬스터 

6. 광전사 치노 -  광전사 발동의 메리트! 폭딜가능 

7. 천공의 베르나 - 어글 핑퐁이 조금 쓸만.. 그외에는 별 기대할게 없음..  달려가서 비명횡사 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럭저럭 ㅠ 

8. 메이드 에스데  - 방버프와 즉힐이 쓸만 

9. 미스 프란시스 - 공버프와 도트힐 

10. 신성의 다렐 -  패스브가 하향됐지만 팀대에서 무난함을 보여주는 케릭터. 



■  몬길 7성 등급표 팀대 기준 B급 


11. 가이우스

12. 도로시

13. 비올레 

14. 나래

15. 적월 

16. 파라오 

17. 미카

18. 파우스트 

19. 암살자 타이니 

20. 스미레  

21. 미스엔젤 

22. 해마기수패왕



■  몬스터길들이기  팀대 기준 C급


23. 엘레오놀 

24. 무투가 와이

25. 흑련 

26. 레그루스 

27. 시스터 안나 

28. 정복자 타르탄



■  몬스터길들이기  팀대 기준 D급


뭔가 고정적인 느낌이 나는 팀대 폐급 멤버들.. 상향이 필요합니다. ㅠ 

29.  릴리안나 

30.  밀러

31. 사업가 K

32.  클라리사 


□  강화 졸라게 했더니 강화비용 할인 이벤트가 열리네요 ㅠㅠ.. 

    뽑기는 할 수정이 없어서 패스 ㅠㅠ 



□  몬스터길드이기 등급표 잘 보셨나요?!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팀대 해보고 느낀점을 토대로 작성한거라서 정확하진 않을 수 있습니다. 

붙어보면 체감적으로 센놈과 약한놈. 나의 덱과 상대덱에 따른 유불리가 존재하기에 조금은 틀려질 수 잇는 점 감안하시길 바라겠구요. 

요즘 강화하는 맛은 나는거 같아요. 6성에 4성으로 5성은 3성으로 ㅎㅎ..  궁극강화 하는데 돈이 많이 들어서 그렇지.. 7성 한마리 만드는데 얼마 걸리진

않을거 같네요. 상타 케릭 걸리셔서... 부디 즐거운 몬길 즐기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