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용호동 맛집, 데이트 장소 및 가족 외식추천 창원레스토랑 뽕스페뉴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창원 용호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한군데 소개해드릴게요. 

데이트 장소 및 가족 단위 외식장소로 정말 괜찮은 맛집. 뽕스페뉴 한 번 만나보실게요 



99년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지노레스토랑이 뽕스페뉴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주차는 맞은편 시청에 하고 뽕스페뉴로 고고싱^^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도 보이고 리뉴얼 되서 그런지 굉장히 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날씨 약간 풀리면 분위기 있게 야외 테라스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네요. 

은행잎이 날려져 있는게 정말 느낌 좋았어요 




뽕스페뉴, 식파라치 SNS 이벤트. 


여러가지 SNS에 시식후기나 컨텐츠 올려주시면 피자이용권을 준다고 하네요.! ㅎㅎ

리뉴얼 기념 통크게 쏴주시는듯..^^




평일 저녁시간에도 데이트 하는 연인도 많이 보이고 가족단위 외식 손님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메뉴 정보 보고 갈게요. 


오늘 선택한 메뉴는 피자 세트. 세트구성이 참 괜찮은거 같아요

케이준 치킨 샐러드와, 허니 브래드, 파스타1, 피자1, 음료 2 



다양한 파스타 메뉴. A,B,C로 나뉘어져 있어요 




씬피자와  떠먹는 피자, 필라프와 스테이크 



샐러드와 음료, 디저트류 



음료는 핑크레몬 에이드와 콜라. 

에이드류는 탄산 리필 가능. ^^



오이, 무 피클 



대형 파스트 그릇. !  간판 위에서 본 그림인데 .. 이게 파스트 담는 용기였네요 



오늘 선택한 파스타는 까르보나라뽕. 



자주 만나기 힘든 수제 생면 파스타의 맛. 

생면 특유의 질감과 맛을 느껴볼 수 있었어요 .. 


쫄깃함 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타 생면. 오랫만에 맛보았네요 

호불호가 갈릴 맛이에요. 



파스타 흡입 끝나고 나온 허니점보브래드. 

예전에 참 많이 비벼먹었었는데 오랫만에 맛봤어요 ㅎㅎ

버터 듬뿍 담긴 +_+



슥슥삭삭 비벼 주고 가시더라구요. 

먹다보면 금방 다 먹어 버리는 중독성있는 버터빵의 맛 ㅎㅎ 



케이준 치킨 샐러드. 

다양한 야채와 치킨, 



다양한 야채로 구성된 샐러드^^



특이한 모양의 치킨. ㅎ



치즈가루 송송, 야채는 신선해보였고.. 소스와의 조합도 좋았어요. 



깨알같은 삶은 계란 ㅎㅎ 굿!



피자는 고르곤졸라 피자. 


생각했던 일반적인 고르곤졸라 피자 특유의 맛은 아니였어요. 

얇은 도우 위에  얹혀진 치즈와 토마토?의 맛 



제대로 구워져 나오는 씬피자. 





꿀에 찍어서 드셔보세요^^



다먹고 역시나 습관적으로 셔터에 손이 갑니다. 



멤버쉽 포인트 혜택


회원가입후 결제시 4% 적립이 되네요. ^^ 

그리고 생일 고객분께는 식사권및 즉석사진의 혜택. 

단골되면 혜택이 괜찮네요^^




분위기 괜찮은 곳이죠?^^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드리고 한번씩 하는 외식장소로 굿.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73-40번지 (시청 맞은편) 

정우상가 코너돌아서 도로가쪽 보시면 바로 있어요. 여기 모르시면 창원분 아니겠죠?ㅎㅎ

예약은 055-285-4888 ^^



아직 지노이름으로 등록이 되어있네요..^^


자주 이런 분위기를 내는게 힘들지만..  좋은곳에서 맛있게  데이트 하고 왔네요 

평일 저녁시간을 행복하게 보낸거 같아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찾으시면 뽕스페뉴 한번 들러보세요^^


위드블로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