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롯데리아 신버거 핫크리스피버거 시식기, 맥도날드 겨냥해서 제대로 나온 버거!

롯데리아에서 새로나온 핫크리스피버거 먹고 왔습니다. -

패스트푸드 항상 즐겨먹는지라.. 큰 부담없이 선택을 했구요.

셋트 대신에 버거 단품에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 한잔 이렇게 주문을 했네요.

롯데리아는 콜라 리필되니까.. 진리의 한잔.!

치즈스틱 요건 꼭 먹습니다.

고소한 치즈맛이 너무 사랑스럽거든요.

흔들어먹는 양념감자.

양념맛이 여러가지 있는데.. 항상 진리의 치즈맛으로.. ^^.

요건 개인성향맞춰서 드시면 되겠죠?

양념잘 묻혀진 감자. ^^

요넘이 오늘 소개할 새로나온 핫크리스피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맥도날드 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 랑 비교해서 어떤맛일까  궁금했었는데요.

거의 비슷비슷하더군요.

롯데리아 핫스파이스치킨버거가 약간 더 매운 느낌이 납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이쪽이 더 나을듯 싶네요.

내용물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가슴살 하나, 양상추, 토마토에 마요네즈 소스 입니다.

오랫만에 뚜껑한번 열어봤습니다^^. 별반 없는 -_-

경쟁사 겨낭해서 맛이 너무 똑같은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긴들지만 이정도면 잘 나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우불고기버거 빼고는 변변한 버거가 없던 롯데리아.

이번에 괜찮은 제품이 나온거 같습니다.

상하이 버거 먹으러 맥도날드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롯데리아에서도 대체가 될거같네요..  

그래도 굳이 맛을 비교하자면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버거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

맵긴 한데 전체적으로 약간 담백한 맛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