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풍부한 크림소스가 매력적인 이태리 스파게티 전문점, 살짜기 매운 향이 나는 버섯 크림스파게티와 닭가슴살칠리리조또, 성서계대 벨로이태리

벨로이태리의 다른 메뉴는 아래 링크로^^

완소빠네와  샐러드파스타


 로그인 필요없는 추천이에요^^ 쿡 눌러주세요~!^^
 


▶ 스파게티 생각이 나서 성서계대 벨로이태리 다녀왔어요^^.
    한번씩 매운 크림 소스가 생각나면 들르는 곳입니다~.


▶ 8시넘어서 갔더니 ~ 한테이블 달랑 있고 썰렁하더라구요^^. 방학까지해서  그랬겠죠. 학교앞이니까~
    테이블 세팅 모습.


▶ 오늘 메뉴는.. 매운버섯크림스파게티와 닭가슴칠리리조또. 밥은 하나 꼭 먹어야된다면서^^ 
    가격은 참조~


▶ 스파게티 먹기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한마디로 속닥하죠 ~


▶ 크리스마스 지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트리가 아직 있군요^^


▶ 매운버섯크림스파게티 나왔네요~ 요건 이집서 처음 먹어보는 메뉴에요^^
    면빨 좋고~ . 이집은 크림 소스로 된 스파게티가 참 맛있는거같아요^^. 
    크림소스가 참 풍부한 맛이랄까요.. 입안가득 고소함과~ 알싸하게 매운맛이 밸런스가 참 잘 맞습니다.


▶ 접시가 좀 크죠?^^ 양도 많습니다~


▶ 그녀가 챙겨주는 스파게티~ ^^:; 요즘은 사진찍으라고 모델이 되어주는 그녀! ㅋㅋ
    알아서 참 잘합니다^^.


▶ 버섯과 베이컨 , 그외 야채들~  크림소스에와 잘 어울리는 재료들~^^


▶ 닭가슴살 칠리 리조또.
    가슴살과 칠리소스에~치즈를 얹혀서 완성.~ 가슴살과 소스~ 치즈가 잘 어울리네요^^


▶ 생각보다 많았던 치즈. ^^. 잘 녹아 있네요^^


▶ 닭가슴살은 크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약간 찢어서 먹엇네요^^

 

 ▶ 스파게티로만 먹기 좀 그럴떄 참 좋은 메뉴 리조또.
     볶음밥보단 깔끔한 맛이라 선호합니다.


▶ 둘이서 이렇게 먹으면 배가 부릅니다^^. 음료수는 메뉴 시키면 한잔 크게 나와서 시키실 필요없구요. ^^



오늘은 오랫만에 벨로이태리를 올려봤네요^^.
성서 계대쪽에 여기만한 곳은 없는거같아요 ㅋ
메뉴는 어떠셧나 모르겟네요..
풍부한 크림소스의 스파게티와 칠리소스리조또.
특히 크림소스 요리들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참 맛이 착한 곳. 단골집으로 쾅쾅~!


위치는 성서 계대 동문쪽~^^ 신호건너 들어와서 첫번째 골목안쪽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