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매운 국물 맛이 일품인 단돈 천원의 라면을 맛보다, 대구 경북대 앞 대박나면집 라꼬마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오늘 소개할곳은 라면 집인데요,
오픈 이벤트로 메인 메뉴를 단돈 천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시간이 좀 흘러서 ㅡ.ㅡ 이벤트 마지막날이군요..^^:;


▷ 현수막 쫙 깔아서 사람들 보기좋게.. 천원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 라면과 꼬마김밥이 주력메뉴구요, 미친떡볶이/납작만두도 퀄리티 있어보이더라구요 - 옆테이블 먹는거 구경만 했네요
    라면 메뉴들이 상당히 색다릅니다. 순두부인라면, 어묵찌빠라면, 해물어쩌라면 ㅋ.. 호기심따라 한번씩 먹고 싶어지게 만드는 메뉴이름입니다.


▷ 홀 분위기에요.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라면먹기까지 좀 걸렸네요 -. 이벤트라 그렇겟죠?^^
    경북대 앞이라.. 유동인구도 무시못하지만요.


▷ 이리저리 둘러보는 동안 신대박라면이 나왔습니다.  뭐 계란과 파 조금. 외에 뭐 들어있는건 없습니다. -
    하지만 국물맛이 나름 비법이 있는거같더라구요. 약간 중독성 있는 매콤함과 시원함이 국물에 담겨있었어요.
    뒤끝있는 매운맛 좋아하는데.. 입맛에 맞았어요

 
▷ 면발은 약간 꼬들하게 나옵니다. ㅋ 요거도 역시 좋아하는 스타일~


▷ 매운맛 중화제로 시킨 꼬마김밥 , 스팸참치김밥. 가격 700냥, 김밥 밥이 질어서 좀 -0- 
    김밥용 밥은 좀 꼬들해야 좋은데 ㅎㅎ. 썩 내키지 않은 맛을 보여준 김밥, 다른 김밥도 비슷하지 싶습니다. 
 
흐음 새로 오픈한 가게라. 뭔가 활발한 가게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가게 운영하시는분들이  전부 가족분들이신거같았는데 이런분들 보면 내 가게 아니라도 좀 잘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어렴풋이 들곤합니다. 프리미엄 라면 많이 찾으니까 잘 될거같기도 하고 ㅋ 라면맛은 괜찮았으니까요^^.
다음엔 다른 색다른 라면도 한번 먹어볼 생각입니다^^. 대박나면집 대박나시길~ ㅎㅎ 이렇게 쓰고보니 무슨 응원글같은 느낌이..^^.. 

전반적인 주관적  평가 ^^
맛 - 김밥 하 , 라면 중상
가격 - 중



경북대 북문 근처, 위치는 요정도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