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면서 처음달아본 구글 애드센스. 이번에 첫 수익금을 받게 됐네요.
방문자수가 별로 많지가 않아서  수익금이 크진 않지만.. 나름 만족스럽군요?^^
6월부터 본격적으로 글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3달 평균  수익금이 거의 비슷비슷햇던거 같네요^^ 
방문자수 대비해서 비례해서 수익금이 올라가는건 아닌거같아요. ㅎㅎ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수령 필요 준비사항.

구글애드센스 지급 - 세부정보에 들어가시면 지급방식, MTCN, 금액, 지급날짜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 요화면을 그냥 폰에 찍어 갔습니다. 필요한건... 신분증하고 MTCN번호만 적어가시면 되구요^^..



국민은행도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 취급하는 점이 있다는데.. 그냥 전 지점 다되되는 기업은행을 고고싱~^^
일반 창구에 사람들이 많아서.. 옆에 외국환? 송금 뭐시기 적혀있는 창구가 있던데.. 거기로 가서 송금 받으러 왔다고 했더니 웨스턴유니온 빠른송금 신청서라는걸 작성하라더군요^^.
살짜기 작성해주니까.. 어떻게 받으신거에요? 물어보데요 ㅎㅎ..  그래서 광고 수익금이라고 하니까.. 뭐 그냥 네 그러데요.. 어디 기입하는 곳이 있는거같았어요.. 
환율이 살짜기 올라서.. 금액이 좀 커졌네요^^
돈은 바로 통장에 넣어달라고 했네요^^. 기업은행 통장이 있어서.. ~ 바로 넣어주시데요~ ^^


구글애드센스 광고 처음 달때가 생각나네요. 잘 안되서 이리저리 헤맸던 기억이~ 막 나는데.. 첫수익금 받을때도 기분이 약간 묘한... 별거 아닌데~ 다들 그러셧는지 모르겟어요.. ㅎㅎ
편안한 밤되시구요~ 다음 한주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