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스마트폰게임추천 등급거부 받은 섬란카구라 폭유질주 사전예약 가즈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아이폰게임추천 섬란카구라 폭유질주가 등급거부를 받았습니다. 

게임내 일러스트들이 좀 수위가 높긴한데 등급거부까지 갈줄은 몰랐네요. 

그래도 3월내 오픈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게임출시가 살짝 미뤄지면서 사전예약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이게 더 좋은기회죠.. ㅋㅋ

아직 사전예약안하셨다면 어서 서두르세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입니다. 간단한 절차로 바로 사전예약가능하구요. 

현재 6000명정도로 보여지는데 실제로는 2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공식카페에서는 20만돌파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입니다. ^^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하면 좋은 두루마리 교환!^^ 

소식 전파하고 두루마리 모으셔서 고급지원패키지 까지 꼭 받으세요





공식카페에서 진행중인 20만돌파 카드증정 이벤트! 

엄청난 매력의 카드를 제작중에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게 엄청기대되더라구요. 

신규카드의 실루엣만 공개하니 더욱 궁금해지는.. +_+ 



▲ 미야비 6성카드 운동회와 미야비 


섬란카구라 폭유질주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TCG 느낌을 잘 살린건데요. 

미야비 6성카드와 호무라 6성카드 살짝 담아봤습니다. 7성까지 있는걸로 아는데..  레어카드 모으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겠습니다. 

그리고 방치형 게임이 갖는 매력도 더해져서 많은 인기몰이를 할거로 예상되네요.^^



<호무라 6성카드 2종, 두근거리는 호무라, 옷을갈아입는 호무라 > 


개인적으로 최애캐는 역시 호무라...!!! 스타일에 따라 매력이 정말 넘치는듯해요. ㅋ~!^^






현재 폭유질주는 재심의를 위한 신규 개발과 버그수정 및 편의성 개선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해요. 

위 스샷같은 자체 일러스트도 제작중이구요.  게임내 카드로 만나볼 수 있다네요. 

어떤 모습으로 오픈할지 정말 기대가됩니다. !!!! 전 오픈하면 카드다 모으는걸  목표로 플레이하려고 합니다.


<섬란카구라 폭유질주 레이드 컨텐츠>



등급거부로 위기를 맞았던 스마트폰게임추천 섬란카구라 폭유질주. 어떻게 수정이 될진 모르지만 게임 타이틀이 갖는 매력은 그대로 유지가 될거같습니다. 

여러가지 매력으로 무장한 폭유질주. 사전예약도 하시고 출시되면 한번 꼭 즐겨보세요.!^^

다음엔 출시소식으로 찾아뵐게요. 그럼 주말 잘보내세요. 



공식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