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검은사막모바일 공략, 수많은 패키지 과금 어떤걸 선택할까? (무게 반려동물 선택)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검은사막모바일(검은사막m)의 인기가 뜨겁네요. 

저도 조금씩 즐기고 있는데요. 

게임 출시전부터 강조해온 무리한 과금체계는 없다는 인터뷰를 본적이 있는데.. 크게 다르지 않은거 같습니다.^^





처음에 봤을대는 굉장히 많은 상품들이있어서 진짜 과금요소가 많다고 느꼈는데... 무과금과 과금의 차이는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는거같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없는건아니고 같은 시간을 투자했을때 당연히 과금이 훨씬 우세합니다. )  오늘은 한달에 소과금 했을때 제일 괜찮은 효율을 보이는 상품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대략 3-5만정도면 스트레스 안받고 그냥 즐길 수 있을거같은데요. 듀랑고에선 10만정도써도 쓸데가 없더니 검은사막은 돈쓰는만큼 혜택은 보는거같습니다. 





■ 검은사막모바일 공략, 소과금 어떤 패키지를 ?!


가장 효율이 좋은건 5,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전투plus(14일) 상자가 되겠습니다. 

한달에 11000원에 무게 800L를 쓸수가 있습니다.  이게임은 무게가 상당히 중요해서 말이죠. ^^ 


그리고 다음 상품으론 3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레벨달성 패키지입니다. 

이걸로 1500펄을 써서 스타트 상자를 구매. 무게와 물약 장비,  펄 1200을 획득합니다. 


남은 펄로는 무게나 1500반련동물이나 400반려동물을 두마리 뽑아주시면 될거같습니다. 

게임을 자주 모니터링 할 수 있다면 무게가 그렇게 중요하지않을 수도 있지만 반려동물은 필요합니다. ++!








▲ 펄이 있다면 꼭 구매해야되는 스타트상자 



▲ 이런상품들은 패스하세요. +_+; 




반려동물과 무게에서 조금 선택사항이 있는데  자주 볼 수 있다면 반려동물을 팔아서 은화를 확보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격이 점점 올라가는 추세라 말이죠. +_+ 

첫 선택 직업이 거지같아서.. 새로 키우고있는데 조금만 적응하면 아주 혜자스러운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리니지M의 매출 순위를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물론 중과금이상하면 넘사벽인건 똑같습니다. ^^ 


이제 출시될 대작게임이 몇개안남았는데 한동안 듀랑고와 검은사막모바일을 계속 즐겨봐야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