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고깃집 진해군항제맛집 새벽네시반 X 서동한우

Posted by 류시화
2018.03.28 23:36 맛집 이야기/창원맛집 이야기

마산고깃집 진해군항제맛집 새벽네시반 X 서동한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랜만에 다녀왔던 새벽네시반 장군점. 

일주일전부터 서동한우와 합쳐서 운영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_+! 

자리가 옮겨져서 살짝 놀랐는데 ㅎㅎ.. 서비스와 맛은 그대로라 믿고 먹을 수 잇을거 같습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여기 벚꽃이 참 이쁜곳인데... 그래서 진해군항제맛집 으로도 꼽히는 곳이구요. 

서동한우는 한우, 새벽네시반은 와규 전문점 답게 두 메뉴를 다 맛볼 수 있겠습니다. 

작년에 남겼던 서동한우의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



- 마산맛집 50일 건조숙성 한우가 끝내주는 곳, 수요미식회 소개된 서동한우





시너지가 팍팍 날듯한 느낌입니다. ㅎㅎ +_+




실내 인테리어도 살짝 변화를 줘서 예전 룸을 터서 테이블을 좀더 늘린거같습니다. 

마산고깃집 느낌이 확 나는데요?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창밖 벚꽃 풍경이에요. 벌써 많이 핀듯 한데요.  진해군항제는 이번주가  절정이 되지않을가 생각해봅니다.





메뉴판이에요. 한우 메뉴와 숙성 와규 , 숙성 돼지 요렇게 세파트로 나눠집니다. 

오늘 주문은 와규 꽃등심 2인분과 ,꽃갈빗살 1인분 주문했습니다.




주문전에 세팅된 반찬들. 

기본찬 세팅은 새벽네시반 세팅으로... +_+  트레이드 마크인 선지국과 샐러드.





고추, 씻은 묵은지와 새콤달콤한 소스와 함께 나오는 파채.





생와사비와 씨겨자소스, 입자가 생생한 소금. +_+ 소고기는 역시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이집은 와사비와 씨겨자올려서 먹으면 가장 맛있더라구요.





버섯,샐러리 장아찌와 명이나물.





참(?)한 숯이 먼저 들어옵니다. 뭘 구워도 맛있을듯한...





오늘 메뉴. 꽃등심과 꽃갈빗살. +_+ 가장 선호하는 부위죠.





최소 100일간 숙성되어져나오는 숙성와규. 풍미가 정말 다릅니다.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 소, 돼지 가릴것없이 정말 베리 굿 서비스. ㅋ~





씨겨자와 와사비 올리고 명이나물에 싸서 한입. ㅋ~

새벽네시반에서 이 메뉴는 진짜 먹고 후회안하는 부위가 바로 와규 꽃등심이죠. 

맛 자체가 상당히 다릅니다. 와규자체의맛과 숙성에서 오는 그런 맛이 합쳐진다고 해야될까요. 와규 등심은 꼭 드셔보시길.. 




부드러워서 살살녹았던 꽃갈빗살. 

마블링이 많아서 개인취향에 딱 맞았던 ㅋ 





육즙 한껏 머금은 갈빗살도 흡입완료 .ㅡ.ㅡ!




통으로 구운 새송이버섯과 함께 마지막까지 잘 먹었네요.





마무리는 역시 된장찌개 입니다.  고소한 흑미밥과 함께 즐기는 해물된장찌개는 역시 명불허전.

시원하면서도 구수한게 참 좋습니다. 





마산고깃집 새벽네시반 완월동(?)점?! 예전에 밑에 있을때는 장군점이었는데 이제 서동한우와 함께 하니 어떻게 불러야될지 모르겠네요. +_+

뭐 그럼어떻습니까 고기만 맛있으면 되는거겟죠 ㅋㅋㅋ. 

진해군항제 가실때도 한번 고기생각나신다면 들러보시면 좋겠네요. 한우,와규, 흑돼지 등 프리미엄 숙성 고기를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될거같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완월동 282-8 | 서동한우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고기가 맛있어 보이는군요
    벚꽃을 보면서 고기 구워 먹으면 운치있겠습니다 ㅎ
  2. 헉!!!!! 아침부터 그냥 정말 맛있는 걸 봐버렸네요
    창문밖에 벚꽂도 멋지고!!
    정말 즐거운 고기드셨네요~^^
  3. 맛나보입니당~~
  4. 밤늦게 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군요..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 보낸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창원 중앙동 맛집, 회식장소로 사랑받는곳 조선의 한우

Posted by 류시화
2016.08.28 00:34 맛집 이야기/창원맛집 이야기

창원 중앙동 맛집, 회식장소로 사랑받는곳 조선의 한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주에 오랫만에 다녀온 조선의 한우. 

서비스도 좋고 한우 육질도 좋아서 회식장소로 좋은곳이죠. ~^^ 

화려한 불쇼도 보고  고소한 한우 먹으러 고고싱해볼게요.~ 



구.의성상회 . 메가박스 건물 1층이에요. ~ 주차는 3시간 무료구요. 

영업시간은 오후4시부터 오전2시까지입니다. ~ 평일에도 웨이팅이 걸릴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창원 소고기 맛집중에 토치로 구워먹는 숙성등심하면 이곳이구요. 

의성상회때부터 변함없는 곳중에 한곳인거 같습니다. 

아래글은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 글 같은데.. 궁금하시다면 한번... ㅎ


2014/02/07 - 창원소고기맛집, 토치로 구워주는 숙성등심전문점 의성상회, 창원가족외식추천



메인메뉴 숙성등심, 돌된장에 관한 설명. 요즘은 한우사골로 끊여낸 의성해장국이 나오는군요. ^^ 무려 서비스~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곳이 두군데 떨어져있고 나머진 홀입니다. ~ 

5시경에는 아직 한가해서 인테리어 사진도 찍을 수 있었네요. ㅎ 



모두 국내산이고 고기는 국내산한우 1+ 1++ 입니다. 

등심과 갈비살, 육회, 3인분 부터 주문됩니다. 



깔끔한 상차림. ^^ 묵과 도라지 단호박과 명이나물 등이 나옵니다. 



상추와 양파, 양배추를 곁들인 재래기.  양념이 아주 입맛에 맞아서 많이 먹었네요 ㅎ 



서비스로 나오는 의성해장국.  밥말아 먹고 싶을정도의 맛. 선지와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 



오늘 메뉴. 선택은 역시 숙성등심이에요. ~ 

부드러운 육질. 육즙 팡~ 등심입니다. ~ 한우 역시 좋습니다.~! 



불판 달궈서 고기올려주고요. 등심은 토치로 다 구워주기때문에 그냥 기다렸다 먹으면 끝.~ 



육즙이 빠지지 않게 겉부터 확 구워줍니다. ~ 빛깔이 정말 좋으네요 ㅎ



덜익은 부분 다시 익혀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 



1차 완료된 모습. ㅋㅋ 한입에 먹기 정말 좋겠죠?~ 여기까지 얼마 안걸려서.. 금방 드실수 있답니다. ㅎ



오랫만에 짤방하나 투척. ~ 요즘 카메라가 동영상이 안되서; 부드러운 짤방에 어려움이 있네요 ㅎ. 



한번더 불쇼~ 세세하게 하나씩 익혀주십니다.

상세샷은 사진으로^^ 



드디어 다 구웠네요. ^^. 버섯과 양파, 마늘까지 깔아주는 센스는 여전하군요.~ 

굽기정도는 미딩움레어정도인데.. 더 구워드시고 싶으시면 돌판에 더 구워서 드시면되구요 ㅎ. 

전 딱 좋더라구요.



소스에 살짜쿵 찍어서 드셔도 맛나구요. 

재래기와 명이나물등 다른것들과 곁들여 드셔도 아주 맛있습니다. 



버섯좋아하는데 서비스로 또 주시더라구요.~ 이런게 참 좋음 ㅋ.. ~ 말안해도 반찬 리필해주는것도 굿이구요 ㅎ. 



두툼한 등심.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 한번 맛보시겠어요? 고소함이 틀린 한우에요^^ 



돌된장은 꼭 먹어봐야죠. ^^. 재료가 좋아보이죠.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구요. 



그냥 먹을지 말아먹을지 물어보는데요. 무조건 밥 넣고 쫄여서 먹어야죠..^^ 



이집은 돌된장 하나로도 엄지가 절로 올라갑니다. 간도 적당하고 호박,두부,고기와 함께 떠먹는 된장은 정말 맛있습니다. 



창원 중앙동 맛집 조선의 한우 어떠셨나요? 

생길때부터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로 일반식사뿐만아니라  회식장소로도 사랑받는곳입니다. 

투뿔등심도 맛보시고 돌된장으로 마무리 해보세요. 아주 멋진 식사가 되실겁니다. ~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99-1 | 조선의한우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와...불쇼까지...
    육즙이 살아있군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
  2. 3인분부터 주문된다면 정말 단체용 식당이군요.
    당장 커플도 못 가네요;;;
    화려한 불쇼부터 된장에 밥 말아주는 것까지 진짜 회식 분위기 엄청 살 거 같아요ㅋㅋㅋ
  3. 와 완벽한 회식장소인데요? ㅎㅎ
    거기다가 불쇼까지 더해져 시각적으로도 훨씬 즐거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ㅠ 군침..
  4. 소고기가 정말 맛있겠는데요 불 맛도 좋고 다 같이 모여서 소주 한잔 기울이면서 먹으면 정말 맛있군요
  5. 와... 음식 사진 보는데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ㅠㅠ
    해장국, 고기, 돌된장까지. .. 다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이제 점심 먹을 준비 중인데... 전 오늘 점심은 그냥 누룽지 ㅋ
  6. 숙성등심에 토치로 굽는 것은 처음 보네요. 남편하고 꼭 가보아야겠어요. 넘 맛있어보여요.
  7. 와! 불쇼가 장난이 아니네요!
    사진도 어쩜이리 생동감 있게 찍으셨나요??
    조선의 한우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기가 맛나보이네요 ^-^!!
  8. 와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저렇게 불로 익히면 불맛도 나서 더 맛있겠어요^^
  9. 우와 정말 먹고싶네요...
  10. 아 보기만 해도 침이 나옵니다!! 부럽습니다.
  11. 한우 한달에 한번쯤은 먹어 줘야 하는데,,.,ㅎ
    맛있어 보입니다
  12. 고기 지글지글 끓고 있는 모습 보니까 너무 맛있겠다.. ㅠㅠ 아 배고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