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상남동 점심특선 즐겨요, 밥집으로 괜찮은 배불뚜기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배불뚜기 상남점 다녀왔습니다. 

해물 돼지 철판두루치기 전문점.! 

이곳은 맛있고 저렴한 점심특선도 한다죠. ^^





위치는 상남 리더스빌 2층입니다.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맛집 방송에 많이 나왔군요. ^^ 





전체 메뉴판이구요. 

인기 있는 철판 세트메뉴와 단품메뉴도있고 통오징어 해물탕세트가 보이네요. 

오늘 메뉴는 점심특선. 이건 평일만 드실 수 있는 메뉴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가운데 테이블식도 있고 나머진 모두 좌식으로 되어있었어요. 

바깥쪽으로 룸들이 보이네요. 





주방한쪽으론 셀프바가 있어요. 야채및 반찬들 팍팍 드시면 되겠습니다. 





점심특선 나왔네요. 제육볶음에 야채를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게 나오네요. 

양배추와 당근,오이, 양파, 파프리카,, 고기위에는 깻잎까지~~~ 

웰빙식 점심특선입니다. 고기도 푸짐하고 야채도 푸짐~!





살짝 매콤한 양념이라 상추싸서 야채와 함께 드시면 제일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겁니다. 

야채가 진짜 많죠?ㅎㅎ





된장은 해물된장. 게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시원시원. 

고기와 궁합이 딱~! 






양과 맛 두가지 토끼를 다잡은 상남동 점심특선 어떠셧나요?!

가격도 참 착하고요 ㅋ. 

점심 밥집 찾으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으시겠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