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맛집, 항아리 숙성 돼지갈비 항우돈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에 맛있는 돼지갈비 먹고 왔습니다. 

이곳은 상남동 항우돈 입니다. 

항아리에 숙성시킨 갈비가 참 맛있는곳이죠. 

아직모르신다구요? 같이 가보실게요 ^^





상남동 항우돈입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커서 회식장소로도 좋습니다. 

도로가쪽으로 주차공간있고 가게앞엔 3대정도 주차공간있습니다. 





깔끔하게 꾸며져있는 항우돈. 

고기집 같지 않아요 ㅎㅎ.. 요즘 인테리어를 다 잘하는듯..^^





원산지확인하시구요. 모두 국내산이라 믿을 수 있는 곳이에요





기본찬 세팅모습입니다.  

갈비집인데 찬들이 아주 잘나옵니다. ^^:





제가 좋아하는 해파리 냉채부터 ㅋ.. 부침개도 하나 구워주시구요. 묵사발 두부까지~! 





이집은 역시! 항아리 숙성 갈비죠. 

푹 잠겨있는 돼지갈비. 3인분입니다. 

양이 아주 .. 항아리에 담겨있으니 더욱 많아보입니다.





갈비소스는 따로있는데 양파소스까지~!





갈비엔 콜라보다 사이다가.. 땡겨요 ㅋ 





항우돈의 특징. 셀프바가!!!^^ 기본찬이 끝인줄 알았는데... 샐러드와 여러가지 구워먹을 버섯. 단호박,가지, 버터들어있는 팽이버섯 껍데기까지~! 

푸짐하게 양껏구워드세요 ㅎㅎ





숙성된 돼지갈비 올려봅니다. +_+ 피아노줄 불판. 좀덜타서 좋아요 요놈 ㅎ 

한켠에 마늘과 치즈 . 





갈비대는 첨부터 구워주세요! ㅎㅎ 

바삭익혀야 확 벗겨져요~! 





오랫만에 짤방하나 투척. 

갈비는 수시로 뒤적뒤적해주셔야... 안타고 노릇노릇 구워집니다요^^!





갈비대와 함께 잘구워진 갈비. 

양념도 잘 배여있고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_+ 숙성시켜서 그런지 더욱 맜있었어요 ㅎㅎ 

고기도 나쁘지않구요. 질좋은 갈비살 !!! 





치즈에도 푹 찍어서 말아먹으면 맛이 배가되는듯..^^





조금씩굽느라.. 요놈이 세번째 굽는거.. 

중간에 불판도 알아서 바꾸어주셔서 아주굿... 

불판 바꿔달라는 애기도 귀찮은데 ㅋ 이런집 참좋아요 





이정도 퀄리티로 구우면 딱좋음. ... 아주 노릇노릇하니 ㅋ 

사진찍다가 딴놈들 다 태운건 함정 쿨럭.. 





마무리는 오늘도 해물된장. 

여긴 차돌된장과 해물된장 두개나 된다네요. 

그래도 선택은 역쉬 해물이.. 시원하쥬.^^

게가 듬뿍들어있으~^^





맛있었던 가지나물. 내스턀. ^^ 

개인적으로 이집 음식이 입맛에 잘맞는.. (결론 다맛있다는. ) 





오랜만에 흰밥에 고기. -0- 

오늘 오랫만에 하는게 많네요 ㅋㅋ 





창원 상남동 맛집 항우돈. 돼지갈비 맛있는 집이 상남동에 몇집있는데 그중 한곳입니다. +_+

주소와 전화번호는 명함보시면 되겠쥬?^^

찬도 아주정갈하고... 가장 중요한게 갈비가 맛있습니다. 

어설픈 고기와는 완전 달라요.... 

최근에 어느갈비집 갔다가 충격적인 일도 겪었었는데.. 같은돈내고 맛있고 서비스좋은곳에서 드시는게 좋죠. 


이곳은 항우돈 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81-7 | 항우돈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