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프리스타일2 모바일 플라잉덩크, 초반공략 및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신작모바일게임 소개시간이네요. 

오늘 리뷰할 게임은 pc스포츠게임중에 모바일로 돌아온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입니다.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데 플라잉덩크 라는 타이틀로 모바일에 출시가 되었네요. 



▲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플레이 시작 화면 




세분화된 5개의 포지션으로 길거리 농구를 즐겨라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에서도 역시 5개의 포지션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센터

파워포워드

스몰포워드

포인트가드

슈팅가드 


이렇게 5개의 포지션으로 나뉘어지는데요. 세부적인 스킬도 다른부분이 있어서 어떤 직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기본 플레이 방향이 확 달라집니다. 

선수와 계약을 맺고 해당선수를 키우는 시스템인데 이것저것 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선수를 중점적으로 키워보시면 될거같습니다. 






■ 프리스타일2 모바일 플라잉덩크 초반공략 



플라잉덩크에는 세가지의 게임모드가 있습니다. 

스토리모드, 랭크, pvp이렇게 나뉘어지는데요. 

위 화면이 스토리모드입니다.  개별 보상도 높고 한스테이지마다 별 갯수를 모으면 보상이 어마어마하게 지급됩니다. 

요걸 먼저 레벨별로 깨셔서 다이아및 골드 수급후 선수 계약하고 게임을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캐쉬로 살 수 있는 선수와 골드로 살 수 있는 선수가 있는데.. 캐쉬로 사는 선수가 훨씬 좋은 스텟을 보여줍니다.

그래도 기본 선수와는 넘사벽이니 키우고 싶은 선수가 있으면 골드로도 계약해서 쓰시면 될거같아요. 

전 센터 용성 써봤는데 나름 괜찮아서 말이죠. ㅎㅎ (어차피 계속추가되는 선수는 뒤에나오는 캐쉬선수가 가장좋은 효율을 보여줄거로 예상됩니다.) 












요건 용성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전체적인 게임 스타일을 보시면 될거같아요. 





맨처음 계약한 캐쉬선수.슈팅가드 린다. 기본 선수와는 역시 넘사벽. 이번에 새로 나온 빛나보단 좀 못한듯 합니다. 

어쩔수 없는 부분이겠죠.  

요즘 랭크게임은 매칭시간이 많이 걸리던데 조금 매칭개선이 되어야될거같은데.. 게임은 전체적으로 안정적이고 pc게임을 모바일로 잘 구현했습니다. 

가볍게 한판씩... 즐겨보시면 좋겠네요.  다음시간에 좀더 알찬 게임소개로 돌아올게요~




마지막 슈가 린다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 

기본적인 스피드라던가 움직임등 보시면 참고가 될거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