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음양사 리세마라 방법, 쿠폰 입력 및 팁(다이텐구,자목동자,고획조 뽑아보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 음양사. 카카오 플랫폼으로 출시된 외산게임입니다. 

그래픽도 깔끔하고 게임 시스템이 독특해서 꽤 인기를 끌고있는거같습니다. 

오늘은 조금 늦었지만 리세마라 방법 및 쿠폰 번호, 팁에 관해서 조금 알려드릴까 합니다. 





요런 수집형 육성게임에선 영웅( 음양사에선 식신) 이 차지하는 비중이 아주 큽니다. 

과금을 많이 한다고 꼭 좋은녀석을  뽑는 다는 보장이 없고 하나를 뽑아도 운좋게 대박 식신이 나오면 과금러를 초월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이런게임에서 살짜쿵 중요한게 바로 리세마라 입니다.  +_+

목표로 삼는 식신이 나올때까지 계속 돌려보는겁니다. 과금을 천만원 단위로 하실분들은 뭐 이글 안보셔도 될거같구요 ^^  





▲ 깔끔한 동화풍 그래픽의 음양사 for kakako . 색감이 괜찮죠. ^^





■ 음양사 리세마라 쿠폰 종류 및 입력 방법



쿠폰입력은 왼쪽위 얼굴 클릭하시면 위에 설정 파일이 열립니다. 

거기서 오른쪽 상단에 쿠폰입력을 선택한후 번호를 넣어주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현재 리세마라에 쓰이는 쿠폰 코드는 두 종류입니다. 

아래 이미지로 확인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영어와 한글 두종류 입니다. 

둘다 곡옥100개씩, 고급식신뽑기 두번 가능합니다. 








두개 코드 입력하시고 쿠폰이 정상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메시지 확인. 

메일함에 가보시면 곡옥이 들어와 있을겁니다. ^^







보통 리세마라 하시면 곡옥300에 1소환 부적을 얻어서 한번시도에 4번을 뽑을 수 있습니다. 

또다른 쿠폰 번호 입력하시고 여러번더 가능하실수도있는데 꽤 귀찮은 작업이라 4번정도에서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곡옥 100개는 100만 다운로드 돌파기념 이벤트로 얻을 수 있습니다. 8월 21일까지! 

화면 맨왼쪽으로 쭉 가보시면 이벤트가 나오는데요 거기서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해당메뉴있습니다. ^^ 

위스샷 참고하시구요~!




■ 음양사 리세마라 방법, 카카오 정보 삭제하기 


요렇게 4번 시도후에 실패를 하면 기존 정보를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음양사 선택하시고 모든정보 삭제 누르시면 됩니다. 

그후에 다시 음양사로 들어가서 반복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어렵진 않지만 ㅋㅋ 다이텐구나 자목동자 뽑을려면 꽤 많은 시간을 들여야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고획조는 어렵지 않게 나온다고 하니 고획조정도에서 타협보시고 플레이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저도 리세 조금만 하고 들어갈건데요...  아직 몇번 해보진 않았습니다. ^^ 

원하시는거 뽑으시고 재미나게 플레이 하시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