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펜타스톰 영웅 등급표, 버터플라이 공략 (장비 스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신규게임 소개 글입니다. 

넷맙블에서 런칭한 펜타스톰. 요즘 유행하는 aos 장르 게임이 모바일로 나왔네요. 

중국에도 5:5 배틀게임이 장기간 1위를 유지하던데 인기가 대단한거 같습니다. 

오늘은 펜타스톰 영웅 등급표 및 정글 op영웅인 버터플라이 장비와 스킬 조금 알아볼게요. 

 




롤의 5:5에 익숙해서 그런지 펜타스톰도 5:5게임만 하고있는거같아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등급은 낮네요.. 

랭킹전은 시즌제로 약3개월간 열린다고 합니다. 

최고 랭크에 해당되는 보상이 지급되고... 

등급은 브론즈,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 영웅 으로 나뉘어지네요. 그위에 정복자도 보이는데 

어떤기준으로 달수있는지는 모르겟어요. 등급별로 하위랭크 1에서3까지.. 1에 올라와서 별을 다쌓으면 위로 승급이 되더라구요. 





■ 펜타스톰 영웅 등급표 (랭킹전 5:5 기준) 


등급은 총 4등급으로 나뉘어서 표기합니다. S급, A급 ,B급, C급으로 분류하구요. 

A급이상은 쓰기 나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하고 S급은 어느정도 컨만되도 상당한 위력을 발하는 영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상성에 따라 조금씩 틀려질수도 있습니다. 등급표는 참고만 하시면 될듯 합니다. ~^^




펜타스톰 영웅 등급표 S 


슈그나, 길더, 올마르, 버터플라이, 크릭시 




등급 A 영웅


욘, 칼리, 오메가, 길더, 탄, 여포, 제니스  , 엠가나 , 그렉 , 메이나 



등급 B 영웅


베라, 엘리스 , 타라,  아젠카, 지나 , 조운, 토로 , 룸버 



등급 C 영웅


반헬싱 






■ 버터플라이 정글 순서 갱타임 및 장비 


장비 탭에서 살펴본 버터플라이 장비입니다. 

영혼의검에 방랑자신발이 베이스로 대부분입니다. 그뒤 혼마검 성검 트리, 그리고 방어구 섞어주는것도 괜찮구요. (부활갑옷..) 

위로 올라갈수록 방어구가 필수인거같기도 합니다. 생존에 영향을 많이주거든요. 

영혼검 팔고 방어구가도 ㄱ괜찮구요. 앞에 피뻥 검 사셔도 되구요. 기호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 사탄의 검이나 권능의무기도섞어 줘봤는데... 피 수급이 원활해서 귀환탈일이 없어서.. 쓰기에 괜찮더라구요. 

상대방이나 현재 상황에 맞춰서 조금씩 변화시키는게 필요해 보입니다. 


정글은 드래곤 반대편부터 가는 루트가 좋아보입니다. 4렙찍고 갱갔다가 어느정도 밀어놓고 드래곤 같이 먹으면 그판은 아주 잘풀리는 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갱은 항상 필살이 가능할때 들어가시고 무리하게 진입하다가 누우면 안됩니다. 킬도 중요하지만 생존이 더욱 중요합니다. 






▲ 드래곤과 다크는 꼭 타이밍마다 드셔주세요!! 





▲ 버터플라이 스킬은 2번째부터찍으시면 공속빨라져서 사냥이 더욱 수월합니다. 

그뒤 첫째스킬 가시면 됩니다. ~ 





오늘은 펜타스톰 게임 소개및 영웅 등급표, 버터플라이에 대해 조금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시고 게임 즐기시는데 조금마한 도움이라도 되길 바랄게요. ^^

아직 영웅이 많이 출시가 안되어서 등급표는 별 의미가 없을거같긴 하지만 지속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게임판수도 조금 늘려서 등급도 올려봐야겟네요^^


그럼 즐거운 연휴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