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밥집, 스트레스 확 날리는 매콤 불고기 전골 윌슨988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다녀왔던 윌슨988. 

스트레스 받을때 먹으면 확 풀리는 매콤한 불고기 전골이 맛있는 곳이에요. ~!

저녁때는 사람진짜 많은데 점심때는 조금 한산했었네요. ~^^





대끼리 야시장 중앙쪽에 위치한 윌슨988. 

가게 입구 모습이구요. 






그리 크지 않은 사이즈의 매장 내부.  포차느낌의 테이블. 테이블은 꽤 많아요.





삶은달걀과 마요네즈. 

마요네즈는 오징어와 불고기 찍어드시면 맛있어요 ㅎ

달걀은 까서 전골에 투하~!





기본찬은 양파, 깻잎 장아찌와 쌈야채, 무말랭이.






맛있게 먹는 팁이 있었네요. +_+.. 참고하시면 될듯 하구요. 





칼칼한 불고기 전골 소자 나왔습니다. 

두명이 먹기 충분한 양. 

당면사리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 오징어,불고기가 메인,  콩나물,파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모든 재료들이 익혀져서 나옵니다. 불고기는 구워져서 나오구요. 오징어가 삶은 채로^^






오징어는 요렇게 직접 손질해 주고 가십니다. 

살짝 끓으면 바로 드셔도 됩니다. 당면은 금방 익더라구요. 






계란까지 넣으면 완성.^^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살짝 매운맛이 도는 불고기전골!

매운맛은 중간맛 / 매운맛 / 아주매운맛 세개중에 선택하시면 되요. 

위에놈은 매운맛.. ^^

사리같은거 곁들여 드실분들은 같이 시켜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식사는 공기밥, 볶음밥, 주먹밥이있는데.. 볶음밥으로 먹었어요. 

주문하면 양념좀 덜어두고.. 가져가셔서 볶아서 오십니다. 

다시 가져오면 바로 먹으면 되서 좋았어요 ㅎㅎ






메뉴판! 사리류와 인기메뉴들 확인!





윌슨 988 2주년 이벤트도 같이 하고있네요. 

꽤 많은 이벤트를 열고 있네요.^^ 조금은 저렴하게 즐기실수 있을거같습니다. 





스트레스 확 날리는 매운맛의 불고기 전골. 

좋아하는 메뉴다 보니 .. 양념까지 싹 다 먹었네요. ㅎㅎ

불고기도 맛있고 뒤에 먹는 볶음밥 까지 괜찮았었네요. 

상남동 밥집 찾으신다면 윌슨988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

주차는 상남시장 2시간 지원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