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이번주말에는 벌초로 또 즐거운 주말을 날려버렸네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이색 떡볶이 카페 레드스푼이라는 곳입니다.
대구 성서 계대앞에 있는 곳인데요~ 여러가지 이색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소중한 추천 부탁드려요^^~ 


가게가 그리 크지는 않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눈에 띄는 메뉴는 해물크림 떡볶이, 카르보나랑 떡볶이 정도엿는데.. 먹어보진 못햇네요 ㅋ


세트 구성으로도 먹을 수 있고.. 메인 떡볶이 주문후 위에 side dish 추가해서 먹을수가 있답니다. ^^


아기자기한 소품들, +_+, 제스타일 이라죠^^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왔는데.. 오자마자 밥이 떙긴다는 그녀.
볶음밥 있는 메뉴, 북경 볶음밥 떡볶이를 주문합니다 ㅡ.ㅡ~


음식은 약간 시간이 걸린후에 나왔어요. 주문이 좀 밀렸더라구요. 메뉴가 나왔네요. 갓 나온 북경볶음밥떡볶이.
색다른 떡볶이가 아니지만 맛은 상당히 좋았어요. 입맛에 딱 붙는 맛이라고 해야되나요?ㅎㅎ
쫄깃쫄깃한 쌀떡에 .. 양념도 좋고 볶음밥도 중국집 볶음밥 보다는 낫더라구요 ㅋ


만두와 어묵튀김.  자그마한 바구니에 담아서 주더라구요. 바구니가 더 땡긴..
오늘도 모델로 나선 그녀의 이쁜 손. +_+

 

입맛 당기는 매콤,쫄깃한 떡볶이~
만두와 어묵튀김도 양념에 찍어서 맛잇게 먹어줍니다^^.



분식에 빠질수 없는 단무지!

 


떡볶이 집에선 항상 웰치스 입니다. ㅋ
산뜻한 포도향 탄산 ㅋ 땡깁니다^^


레드스푼 테이블 전경입니다^^.
 


메뉴판을 보면서 다음에 먹어볼 떡볶이를 골라보는 시간.
해물,치즈,2색 떡볶이..  색다른 이색 떡볶이가 많은데 못먹고 와서 아쉬웠어요. 
요즘 또 배가 나와서 많이 먹기가.. ^^


곰인형 앙증맞지않나요?^^


근처 엔제리너스 커피점을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커피 맛있다고 하시면서 서비스로 주신 커피^^.
괜찮은 맛의 커피. ^^


오늘 소개한 맛집, 괜찮으셧나 모르겟네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색다른 이색 떡볶이 즐기면서 수다떨기 참 좋은 곳이더군요.
조만간 한번더 방문해드려야겟어요^^
9월한달도 행복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대구 성서 계대앞 이색 떡볶이 카페 레드스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