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 맛집 스테이크 하우스 데판킹, 율하 카페거리 단골 밥집 


안녕하세요. 

지난주 오랫만에 율하 카페거리 데판킹 다녀왔어요. +_+

일식과 돈까스집들은 있는데 철판스테이크 하는곳은 여기가 유일한거같아요. 





율하 카페거리 스벅 한블럭전에서 우회전 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맞은편에는 일식집 하루끼가 있어요.





주차장에 붙어있는 데판킹 플래카드. 철판 요리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ㅎ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 가능. ^^





오픈 오전 11:30 클로즈 오후 11:00. 저녁에는 술도 즐길 실 수 있는 안주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늦게까지 영업하네요^^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일본가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양이 인형 마네키네코.  행운을 불러온다죠?

우리나라에선 일식집가면 볼 수 있죠.. 데판킹에서도 내외부 가리지 않고 많이 볼 수 있었네요. 





철판 주위에 바형식으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세팅된 모습. ^^ 

셰프님의 철판요리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철판 스테이크 메뉴들. 

오늘은 부채살과 안심 선택했어요. 

원하시는 부위 선택해서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야채먼저. 청경채,숙주, 새송이버섯 요렇게 구워주십니다. 

전부 칼로 슥슥 먹기좋게 손질까지 해주시네요. ~ 

양은 전체적으로 적당한편입니다. 






전체 모습은 이렇습니다. 

철판세개를 혼자 커버 하시는군요. ^^. 





조명이 그래서 그런지 플래쉬 터트린것처럼 사진이 나오는군요;;~ 요놈이 안심입니다.





뒤에 부채살과 안심.





야채는 다익히고 요렇게 소스를 멀리서 뿌려주시네요.. ~





부채살은 얇게 잘라서 웰던으로 구워주십니다. ~~!





지금은 안심 손질중...~~! 손이 워낙 빠르시더라구요 ㅎㅎ





겉면을 토치로 한번 더 익힌다음 ... 화려한 불쇼까지~~~! 





마무리로 토치로 한번더 익혀주시네요. ^^





철판요리 완성되는것과 동시에 밥과 된장국, 샐러드, 소스가 같이 세팅됩니다. ^^

아주 센스돋아요~! 그리고 밥과 국은 무한리필됩니다. ㅋㅋ~

갈수록 서비스가 좋아지는거같아서 므훗하군요. 




먹기좋게 손질된 안심스테이크. 

육즙가득 머금은 부드러운 안심이에요. 

숙주와 곁들여서 드시면 아주 맛있습니다.





같이간 일행이 먹은 부채살 스테이크. ^^





샐러드와 소스 3종 





야채들도 식감이 좋았고 위에 뿌려주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잘 어울렸어요^^





런치에는 요렇게 주스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_+! 마무리까지 굿! 


보고 맛보고 즐기는 데판킹. ~! 

철판스테이크 하면 떠오르는 맛집이  후쿠오카 텐진호르몬인데 거기못지 않은 곳입니다. ! ^^

생각나실때 한번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

장유 맛집  데판킹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