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레스토랑, 시카고 피자가 맛있는 가족외식장소 율하 아울렛 컨트리맨즈


주말잘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 다녀왔던 레스토랑.  장유 율하 아울렛에 한번씩 가는데 ~ 푸드코드에 맛있는곳이 꽤 있죠^^

피자와 리조또가 괜찮았던 컨트리맨즈입니다. 



아울렛 끝쪽에 주차를 하고 밥집들 많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게 전경입니다. ~아울렛 3층 식당가 모여있는곳이라 찾기 어렵지 않으세요.~ 



내부인테리어. 조금이른시간. 주문하고나니 많이들 오시더군요~



테이블마다 세팅된 모습. ~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어요., ^^ 



컨트리맨즈 메인메뉴에요. 

시카고피자 6인치,8인치있고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까지 다양한 메뉴가있네요.~

가격은 메뉴판참고~



주문은 요런 주문표를 주면 메뉴이름적고 직원부르시면 되요.



시카고 피자와 리조또 주문했는데 해산물 리조또가 먼저 나왔네요. ^^



양이 꽤많은편인데 보통 2인분 식으로 나오나 봅니다. ^^ 

가격대비 괜찮네요~

신선한 해산물과 토마토소스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간도 적당하구요 



피자빵 먹을때 같이먹는 소스3종. ~!^^



시카고 피자 6인치에요. 토마토만 보이는듯.. ㅎㅎ



두툼한 도우. 흘러내릴 정도로 풍부한 치즈의 시카고피자 특유의 모습. 

한번씩 먹고싶은 생각이 드는 피자. ^^



쭈욱 늘어나는 피자. 치즈가 나쁘지 않았어요^^



막 흘러나온 치즈들 +_+!


끝쪽빵은 치즈가루와 소스 듬뿍해서 찍어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아울렛에 가족외식장소 들이 많이 생기는거같으네요. 피자와 리조또 다 맛있게 먹었네요. ~ 

쇼핑하시고 여러명  드시기에 아주 괜찮은 곳이네요.  장유 컨트리맨즈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