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소환수 등급표 (탱, 딜러, 힐러 추천) 및 소소한 팁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주말에만 조금 달렸는데.. 단검도 부족하고... 뭐 이것저것... ㅋㅋ 힘드네요. 

오늘은 서버상황도 구리구요. 덱도 구리고 전체적으로 다 구리네요. 그만큼 인기가 있다고 생각해서 넘어가겠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영웅과 소환수인데요. 바슈보단 법사나 궁수가 더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시간에 쓸만한 소환수 및 소소한 공략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소환수 아린 한정 코스튬과 단검 아덴 다이아가 들어있는 기시단의 보급품 상자 쿠폰 받기




▲ 7일간 접속하면 받을수 있는 바포메트. 장로와 올가는 빨리 수급 가능~! 



■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등급표 , 각 계열별 추천 S급, A급까지만 분류 


바슈를 원탱으로 쓸거 아니면 커츠를 원탱으로 나머지는 투탱조합으로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결장도 생각하시면 애슐리나 라라 쓰시는게 좋아보입니다. ~^^ 그렇게 준비를 하셔야겟죠. 


탱크 계열 -  S급 커츠, 바포메트, 뱀파이어

                 A급 흑기사, 돌골렘, 스파토이 ,오르쿠스 

딜러 계열 -  S급 얼음여왕, 이리나, 오크 주술사, 마리아 

                 A급 서큐버스, 데스나이트, 좀비로드, 쿠거, 라미아 , 리엘

힐러 계열 -  S급 페어리퀸, 아린, 올가 


조각 모으는대로 연성많이 가는데로 조합을 잘 짜는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딜러가 안나오면 뭐 잘나오는 장로나 늑대인간도 써야되니깐 말이죠. ^^:  쓰고 싶은 영웅을 하시고 거기에 맞춰서 조합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일반 소환 10회 vs 고급 소환 10회 


현재 많은 과금 하지 않는 분들은 일반 소환에 올인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위 소환수들은 모으기가 쉬워서 성급을 빨리빨리 해서 효율이 좋아보이더군요. ^^; 

그래도 나는 고급소환이야 하는 분들도 많으셔서.. 고급위주로 하는 분들도 나름 강점이 있다고 보여지구요. 

자잘하게 모으고 싶으신분들은 일반. 아니면 고급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생각보다 고급 까서 고스펙 녀석들 잘 모으기가 쉽지만은 않아보이긴 합니다. 헤비 과금러 아니면 말이죠. 



▲ 별 기대가 안되는 고급소환... ~! 확률좀 올려주면 안되겠니~!?



장비는 성장 퀘스트 하고 받으시는걸로 강화해주시고.. 나머진 레이드나 제작으로 구하셔야됩니다. ~! 

적절한 강화는 해주시면 조금은 도움이 되겠죠.^^. 

맵이나 퀘가 막히신다면.. 일단 각종 소환수들 레벨업 해주시고 연성 , 스킬업,  진화 재료 구하셔서 조금씩 올리시면 크게 부담이 없으실겁니다. ^^

오늘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소환수 등급 및 소환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 시간엔 좀더 유용한 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