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크리스마스 이벤트(데스클로스 아데나, 세트템 제작) 및 7맵 영웅 무기 보상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리니지 레드나이츠에도 데스클로스 출현, 코스튬, 캐쉬템 판매 , 세트템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합니다. 

오늘 업데이트된 내용에 가장 중요한게 바로 맵 제한이 풀리는건데요. 7-8 스테이지가 레벨제한이 풀려서 36레벨 이후로 사냥이 가능해서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27-36구간이 마의구간인거 같은데요. 전 나름 버텨버텨... 하이네까지 진출 했네요 ㅠ...  아직 36전이시라면 힘을 내시길 바랄게요. 



영웅별 세트장비 3종이 데스클로스를 잡아 제작이 가능한데.. 룩은 멋진데 옵션이 정말 그지같더라구요 ㅠ. 

좀더 등급을 올려줬으면 하는 바람이었는데.. 너무 터무니없는 옵션과 능력치로 사장될거 같습니다 ㅠㅠ. 


▲ 귀염돋는 한정판 코스튬들. 인형으로 만들면 이쁠거같은데.. 스토어가 생겼다죠?^^


▲ 신비한 비약으로 장사를 하는 우리 엔씨분들. ㅠㅠ. 드랍율좀 올려줬으면 좋겠네요..

 


■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소탕 대신 이제 직접 사냥하자 , 크리스마스 세트템은 비추. 


단검이 모자란게 바로 소탕권 때문인데요. 이번에 추가된 데스클로스 때문에 ... 직접 사냥하는게 효율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아데나를 정말 많이 줘서 스킬 올리기가 정말 좋아질듯 합니다. 소환석도 좀뽑구요 ㅠㅠ.~ 

시간되시면 직접 사냥하시기 바랍니다. ~ 


세트템은 옵션 똥. 제작비 개당 7만. 세트로 21만의 아데나가 소요됩니다. 옵은 바슈, 애슐리, 라라 별로 스크린샷에서 확인가능하고 

제작은 대장장이 찾아가시면 됩니다. 재료는 금방 모을거 같더군요.. ~ 그냥 오만의탑이나 포인트 모아서 사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제작해서모아두는건 뭐... 괜찮을거같습니다. 




데스클로스 잡으면 주는 선물상자에서.. 아이템 하나씩 나옵니다. 30개가 한부위에 들어가구요. 



■ 크리스마스 세트템 직업별 옵션. 


바슈 물리방어력 377

라라 물리공격력 184

애슐리 마법공격력 164


뭐 옵션이 없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6지역 아덴 깨면 나오는 영상. 뭐 그냥저냥 볼만해요 ㅎㅎ.. 



■ 무기 깨지신분들.. 희망을 가지세요. 7맵. 영웅무기 수급 됩니다. 


7맵 하이네 초보 보상이 영웅 무기를 주네요. 깨지지 않게 조심해서 강화 시키기 바랄게요. 

바슈 광전사의 도끼

라라 숨겨진 마족의 활

애슐리 명상의 지팡이


별 3개는 어려워도 클리어는 그렇게 어렵지 않을거 같습니다. 빨리 깨시고 득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