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디저트 장소, 선물용으로 좋은 상남동 케이크 전문점 나나케이크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만원에 케이크를 즐길 수 있어서 뜨는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

조각케익도 5-7천원 하는 수준인데.. 그냥 케이크가 만원뿐이 안하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이곳은 상남동 스카이웰빙파크에 있는 나나케이크에요.  맞은편엔 GS슈퍼가.. 스카이웰빙파크에는 롯데슈퍼가 지하에 있어요.^^

헷갈리지마세요 ㅎ



매장 전경입니다.  입구에서 직진하다보니 바로 보이더라구요. 고봉민 김밥 옆이네요.



갖가지 케이크들이 가득~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의 케익. 

생각보다 훨씬 종류가 많더라구요.



요기서 유일했던 티라미수 케익~



귀여운 양과 피카츄~



디자인도 예쁘고 너무 먹음직 스러웠던 케이크가 한가득, 

비쥬얼보고 진짜 싸게 느껴졌답니다 ㅎ. 

그외 다양한 케익들 담아봤는데 한번 보시면 좋겠어요.  오~ 이건 먹어봐야지 하는 게  꽤 보이실거에요 ㅋ



아 그리고 여기 케익들은 다 바로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 

대단하신듯...~ 



매장에서 바로 디저트 사서 드실 수 도 있게 테이블도 두개정도 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다방커피. 그외 주스와 우유. 아이스티~ 음료가격도 저렴한편~



한 켠에 마련된 테이블과 의자.



기본적인 1단 케익 가격은 다 만원. 그외 2단케익은 2만. 티라미슈는 따로 15000원 이네요.



선물용으로 구입한 브라우니 케익과 티라미수. ~ 

포장하기전에 찍어봤어요.



위에 토핑이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티라미수 케익은 주로 뚜레XX에서 사서 먹는데 ㅋ ~ 크게 빠지지 않았어요. ~^^



예전에 만들었던 케익들도 찍어놓으셧네요.



이니셜, 숫자초와 폭죽, 수제 쿠키, 수제 빼빼로~ 



빼빼로 사면 이렇게 밖에 이쁘게 붙여주십니다. ㅎ



매장에서 손수 만드는 케이크.  앙증맞고 귀여운 모습의 케익들이 많아서 뭘 사야될지 고민이 많이 되었었네요. 

요즘 뜨는 곳은 역시 이유가 있더라구요. ^^.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 ~ 케이크 단돈 만원에 만나보세요. ~

여긴 상남동 나나케이크 스카이웰빙점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