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요즘 자주 찾는 카페 빽다방 창원 상남시장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자주 찾는 카페중에 빽다방 신메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전에도 인기가 있었는데 매장이 점점더 늘어나는거같아서 ㅋㅋ 자주가게되네요.



여긴 창원 상남시장바로 옆에 있는 시장점이에요. 동네에도 생겼는데 밥먹으러 갈일이 많아서 이쪽을 더 자주 이용하는거같네요.

 


싸고 크고 맛있는걸로 소문이 나서 ! 대용량 찾는 분도 많은거같구요.

여러가지 신메뉴들이 매달 출시되어서 종류도 엄청 많아진듯 해요.


 

요즘은 더워서 아이스를 거의 찾는거같은데요. 빽다방 인기 아이스 음료 모음!

 


오늘은 새로나온 블루캔디소다 에이드와 깔라만시에이드  그리고 단호박 식혜 먹어봤어요.

에이드는 새콤하면서도 시원한 청량감을 주고 단호박식혜는 약간 묵직한게 나이 드신분들 드셔도 좋아하실맛이더라구요



테이크 아웃 하려다 밖도 덥고 매장이 시원해서 ㅋㅋ 살짝 쉬면서 사진찍었네요



양은 역시 대박!!!

음료에 들어간 얼음도 음료 제각각 스타일에 맞게 들어가있더라구요.

색깔이 꽤 이쁘죠?ㅎ

 


블루캔디소다와 깔라만시 에이드.

여름철에 즐기면 딱 좋을 메뉴더라구요. 특히 깔라만시는 레몬에이드 같기도 한데 독특한 맛이 나서 베스트 음료가 될거같습니다.



요게 단호박식혜! 단호박과 식혜라..~~ 뭔가 조합이 ㅎㅎ.. 

  


매장 내부모습. 밖에서 볼땐 작아보였는데 테이블이 4개나 있고 충분히 먹고 가기 괜찮았어요.

 


더운 무더위. 시원한 음료 생각나면 빽다방 신메뉴들 한번 즐겨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딸바나 초바 외에도 에이드 메뉴 맛이 괜찮더라구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