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합성동 카페 스트릿츄러스, 즉석에서 바로 튀겨내는 정통 츄러스를 맛봐요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주말 잘들 쉬고계신가요?1^^  서울에서만 만나볼수있을줄 알았던 스트릿츄러스가 합성동에도 있더라구요.! 

이웃분들 블로그에서는 자주봐서 맛이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됐네요 ㅋ.. ! 정통 스페니쉬 츄러스 만나보러 가보실게요~



가게 전경이구요.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지만 안에서 먹을 자리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위치는 cgv를 끼고 왼편으로 돌아 조금만 가다보면 나온답니다. 위치 설명이 어려우시면 지도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뉴는 메인메뉴인 츄러스와 아이스크림과 같이 즐기는 아츄, 그리고 츄로 핫도그 , 그리고 셋트로 커피츄와 원츄가 있습니다. +_+! 

가격대는 그렇게 비싸지 않고 무난한 편이었구요. 좀 특이한 메뉴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번달부터 멤버쉽 서비스인 터칭 런칭 기념 이벤트중이었구요. 이제 거의 다 끝났지만 서두르시면  퐁츄를 무료로 드실 수 있으십니다. 



여러종류의 딥소스에 찍어먹는 츄러스의 맛은 어떨까요?^^



원래는 그냥 테이크아웃 할려고 했는데 안쪽으로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어서 동생들과 먹고 가기로 했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진 느낌 물씬! ㅋ 




카페에 왔는데 음료도 즐겨줘야죠. ^^ 에이드와 커피~한잔씩 ~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난데없는 .. 건배샷?!! ㅋㅋㅋ 맛있는거보면 기분이 좋아져서 ㅋㅋㅋ~ 동생들과 뜬금없이 ㅋ



메뉴들 지금봐도 행복하네요 ㅋㅋ. 맛있는거만 보면 뭐...! 츄러스와 아츄, 츄로핫도그입니다. ㅋ



요게 딸기 아이스크림과 츄러스를 같이 맛볼수 있는 아츄~~! ㅋ 가격도 착하고 괜찮더라구요. 




주문넣자마자 바로 튀겨져 나오는 츄러스에요. 테이크아웃 하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ㅋ.. 



갓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바삭하면서도 향긋하게 나는 향이 참 좋더라구요. +_+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살살 녹겠죠?! ㅋ



아이스크림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 




마지막메뉴는 츄로 핫도그 입니다. ㅋ  이름은 스윗칠리덕이었나!!!^^ 



겉이 바삭바삭한 츄러스가 있어서 그런지 맛이 신기방통 ㅋㅋㅋ..  식감도 좋아서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안에는 요렇게 소시지가 쏙~ 그위에 소스가 듬뿍~~^^ 차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ㅎ.. 



마산 합성동 카페 스트릿츄러스에서 만나본 메뉴들 어떠셨나요?! 줄서서 먹는 모습만 봤었는데 직접 즐겨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합성동에선 아직까지 ㅋㅋ 그정도까진 아니지만 한번씩 맛보시는분 늘어나면 꼭 그렇게 될거같더라구요. 갓튀겨낸 츄러스와 티, 그외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있는 카페입니다. 지난가는길에 한번 들려보시고 맛한번 보시면 좋을거같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