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놀러와 마이홈 공략, 레벨업과 돈벌기 , 의뢰와 메인퀘스트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랫만에 쓰는 게임 공략 시간입니다. 요즘 날씨는 선선해졌는데 무지 바빠서 말이죠. ㅎㅎ. 

짬짬이 즐기고 있는 게임 놀러와 마이홈 골드 돈벌기와 레벨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볼게요. ~ 


- 놀러와 마이홈 공략, 로빈샵 활용 잘하기, 맞친 친구 구합니다 (골드,젬 활용)

- 놀러와마이홈 초반 공략, 오랫만에 즐기는 SNG 모바일게임 (데코 테라스 구입 OK)


2층 오픈하고 아직 꾸미기지도 못한 룸에서 한컷~~ 퀘스트 아이템으로 지금 채워뒀어요 ㅎ. 



■ 놀러와 마이홈 공략 , 지역은 바로바로 오픈하자 , 25레벨 통통유리 해변가 


제일 레벨업이 빠른구간대가 20에서 26정도사이인거 같은데요. 25에 오픈하는 해변가는 바로 오픈해주세요. 

여기 앞뜰에서 낚시가 가능하거든요. 지금은 새우와 랍스타 잡고있는데 처음엔.. 꽁치만 잡을 수 있구요. 시간은 긴 편입니다. 



▲  20레벨 중반부터 힘이되는 의뢰. 꽁치구이.~! 


■ 놀러와 마이홈 공략 , 돈벌기와 레벨업 병행(20레벨대 중후반까지...) 


전 이제 30목전에 두고 있지만... 20레벨 초반부터 중후반까지는 의뢰퀘스트 위주로 하시면 꽤 빠른 성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로빈샵에 뜨는 시계,러그,염색약,옷, 울타리, 네이비 세트 템등... 후반대에 쓰이는 퀘스트 및 의뢰퀘스트에 뜨는 아이템들은 사시면 50%에서 100%이상까지 시세 차익을 거둘 수있거든요. 그걸로 퀘스트템이나 재료 살돈 충당을 하고 나오는 재료와 함께 제작해서 의뢰를 깨시면 됩니다. 자잘한건 구입하시구요.~ 

20레벨 후반대가 되면 이제 의뢰가 적자가 무지 심해집니다. 저번 업데이트로 변경도 됐고.. 로빈샵 까지 망가져서.. 더욱 심해진듯한데요. 

이때 레벨업에 신경쓴다면 여러가지 1차재료로 2차재료를 만들어서 파는 노가다가 있습니다. - 

왠만한 재료들은 다 가능하니.. 자기에게 맞는 재료로.. 1차 재료 사고 2차재료 팔고 하는 식으로 하면 됩니다. ; 무한 노가다인데... 가끔 경험치가 얼마 안남았을때 하면 나름 괜찮더라구요. 손해 안나는 재료도 있어서 .. 여유있는 걸로 하셔도 되구요 ㅎ. 



▲ 한때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했던 아이템들. 제작보다는 시장에서 사는걸 권해드립니다; 

이런 아이템들이 종류가 꽤 있는데... 검색해보시고 대략적인 시세를 알고 로빈샵 뜨면 구매하심됩니다. 



가끔 미친척하고 재료 있으면 이렇게 만드는것도 재미가 있는데요. 거의 사는것보다 재료값이 더 들어갑니다. 

제작이 재미가 없으신분들은 그냥 재료 모아서 싹 팔고.. 골드 모아서 업적깨신다음에 퀘스트템 사서 의뢰와 메인퀘스트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20레벨 중반대 메인퀘스트를 안하고 레벨업한다고 의뢰만 주구장창했더니 돈이 많이 안모였는데요. 일단 레벨이 어느정도 되면 돈은 더 빨리 모입니다. 

일단 먼저 레벨을 올리시고 돈벌기와 메인퀘스트 같이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아 그리고 재료값은 변동이 심하니.. (주력 레벨대의 사람들 이동) 하루하루 처분하고 넘어가고 하면 더 괜찮은 이윤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