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놀러와마이홈 초반 공략, 오랫만에 즐기는 SNG 모바일게임 (데코 테라스 구입 OK)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모바일게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나온 SNG게임중에 최고의 몰입감을 보여주는 놀러와마이홈 인데요. 

아기자기하면서도 감성적인 그래픽과 룩이 아주 인상적인 게임이네요. ~

저도 이제 시작한지 얼마안되지만 초반 공략 및 게임소개해볼게요. ^^ 




■ 놀러와마이홈 KAKAO , 재밌는 SNG 


오랫만에 괜찮은 게임이 나와서 시작했네요.~ 예전엔 이런 게임들이 대세였는데 요즘은 모바일 게임 장르가 다양해져서 말이죠. 

여성 취향 저격의 그래픽. 공방을 주제로 한 제작및 채집시스템 등이 아주 제대로 구현되어있더라구요. ~ 

중독성이 심해서 조금 자제하면서 하고 있네요. !^^ 



▲ 숲속 공방에서 즐기는 신나는 게임~ 별나무 색깔은... 그냥 하고싶은대로 하심됩니다. ㅎ

하지만.. 구하기 어려운건 초록열매라고 해요 ㅎㅎ..! 참고하시고 고르시면 될거같습니다. 



■ 놀러와마이홈 초반 공략,  테라스 or 러그는 꼭 구입하자. 


초반에 시작할때 가장 막히는 부분이 데코 인데요. 테라스나 러그를 구입하시면 데코의 제한에서 아주 여유롭게 변합니다. 

녹색테라스는 레드코튼 테라스 세트 들어가시면 개별구매가능하구요. 가격이 87젬이고 데코+ 수치는 3240입니다. 

(다른색깔 테라스는 로빈샵에서 구매가능) 

러그는 스타홈즈 서재세트에서 90젬에 살수있고 데코  +수치 3686입니다. 

아직 쪼렙이지만 물품들 늘리면서 제한걸리진 않았네요.  데코 신경쓰지 않아서 잘샀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ㅎ

젬 어디쓰실지 고민중이시라면 일단 테라스나 러그 구입해서 쓰시면 될거같습니다. 





▲ 필요한 물품을 파는 유용한 로빈샵 , 잘 이용하세요. 



▲ 테라스 설치! ㅋㅋ 아직 꾸미는건 못하고 있어요 ㅠ 



창고가 많이 부족했는데... 어느순간부터 확장이 젬으로만 가능하더라구요. 원래 6칸이었는데... 이틀전 업데이트로 12칸에 50젬으로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 

과금을 안하실분들은... 창고 확장 비용은 빼두시고 젬을 쓰시면 될거같습니다. ~^^ 이런겜에 창고 부족하면.. 그때부터 운영하기가 엄청 힘듭니다. ^^; 


오늘은 놀러와마이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레벨도 올리고 확장하는 재미도 있을거같은데요. 

이런 SNG게임은 서로 교류하는 재미와 보상이 좋은데요. 친구들도 늘리면서 재밌게 즐기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다음에 다른 알찬 내용 가지고 찾아올게요. 그럼 이만 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