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산호동 맛집 블랭, 저렴하게 즐기는 흑소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괜찮은 고기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미국산 블랙앵거스. 미국에선 자국 소고기 중에 최고급으로 친다고 하더라구요. ! 

요 블랙앵거스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랭을 다녀왔습니다. 

같이 가보실게요. 



산호동 술집가(?)쪽에 위치해있어요.  위치는 지도보시구요. - 

가게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아서 북적북적...  오픈 이벤트 중이라서 더욱 그런거같아요. 

이번주는 좋은데이가 무한리필.! 수요일까지요. ㅎ

제가갔을때는 소주와 콜라 한병 서비스~^^



블랭 흑소 메뉴판입니다. 

토시살, 늑갈비살, 갈비본살, 살치살, 돼지삼겹살이 있습니다. 

돼지는 칠레산이구요. 

당연히 흑소 먹으러 갔으니 좋아하는 부위로..~ 늑갈비살과 갈비본살 주문했어요. 

늑갈비살 2인분 갈비본살 1인분. 

냉동육이 아니라 냉장육을 고집!!! 살짝 기대!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장아찌와 상추 재래기와 미역국.! 

아래 미역국이 정말 맛있습니다. 요 미역국은 수구레가 있는 날만 나온다고 해요. ~ 

창녕에서 한번씩 먹던 수구레 국밥이 생각나더라구요.. 좀처럼 보기 힘든건데.... 이날은 운이 좋아서 먹게 됐네요.. 


계란찜과 소스들.  소스 4종. 

소스와 야채들 전부 샐러드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숯부터 나옵니다. 비장탄이라고 하던데 좋아보이네요. 

고기맛을 극대화시켜주는 숯!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늑갈비살과 갈비본살~ 



식감이 정말 좋았던 늑갈비살.~



요쪽이 갈비본살~ 좀더 부드러워보이죠.



늑갈비살부터 구워먹었습니다. 



소금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났구요.~ 다른 야채와 곁들여서 먹기도 했습니다.



질기지 않으면서도 식감이 좋아서 좀 잘게 썰어서 먹었어요 ㅋ. 

한입에 쏙 넣어먹기 좋아하기도 하구요.



갈비본살. 1인분이에요.



갈비살은 좀더 크게 해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추가로 1인분 더~ 갈비본살이에요. ㅎ 

스테이크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 

요건 밥하고 같이 먹었어요. ^^ 



된장찌개와 냉면.~~~ 

냉면은 소소했고 된장찌개는 맛있었어요.

찌개를 더 권해드릴게요.. ^^ 



오픈이벤트중이고 해서 다녀왔는데 고기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볍게 소주 한잔 기울이기 참 좋았던거같습니다. 

1인분 7500원에 즐기는 흑우. 맛있게 즐기고 왔네요. 

마산 산호동 블랭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