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남양동 고기집 삼겹살이 맛있는 우쌈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다시 고기 홀릭 시즌이라... 집근처 남양동 고기집 다녀왔습니다. - 

삼겹살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하던데 식당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파트 상가 경동스포렉스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은 좋은 편. 

조금 이른 점심때 들렀네요.



입구에선 몰랐는데 제법 넓은 공간.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거 같네요. 



메뉴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점심특선도 있고 오리고기까지 있네요. 

저는 오늘 생삼겹살 먹어볼게요 ㅎ.



한우와 같이 해서 그런지 숯이 참 좋구요. 기본찬들도 정갈하게 나옵니다. 



고소한 드레싱이 맛있었던 샐러드.



맛이 완전히 들었던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계란찜도 나옵니다~~



삼겹살 3인분 , 1인분 120g입니다. 

고기는 딱 제가 좋아하는 오돌뼈쪽! ㅋ 비계 많이 없어서 좋았구요. 



친환경 쌈채소만 쓴다고 붙어있던데.. 그래서 쌈을 좀 싸먹었네요 ㅋㅋ 

 상추2종과 깻잎이 나옵니다~



명이 나물과 꼬막무침.  꼬막무침 오랫만에 먹어봤네요 ㅎ



전체 상차림은 이렇습니다. ㅋ 오랫만에 공중샷 한장 ^



불도 댕겨지고 삼겹살 한번 달려볼까요?!^^



적당히 통으로 익힌뒤 짤라주세요.~ 

너무빨리 자르면 잘리지도 않고 속에 육즙만.... 



자르는데 고기 좋은데 느껴지더라구요. 기름도 많이 없는거같고 아주 굿~ 




삼겹살 쌈에 참 잘 어울려요.~~^^



물냉면과 된장 하나 시키고 삼겹살 2인분 더 추가! ㅋ 

냉면은 고기집 치고 아주 괜찮은 맛을 보여줘서 대만족. ^^ 



육수도 시원하고 맛 밸런스가 괜찮았구요. 



게가 들어가있는 시원한 해물된장. ㅎ ~ 집된장맛! 



마지막 고기구워서 요렇게 냉면과 한입~~~ 



김치도 맛있고 기본찬들은 입맛에 모두 맞았네요. 



남양동에 고기집도 많고 맛있는 곳이 꽤 되는거같아요. !

우쌈 이곳도 고기질도 좋고 ~ 기본찬도 참 좋았구요. 

자주 들러도 손색없는 곳이었어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