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스마트폰게임 세븐나이츠를 능가할 원더택틱스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컴투스의 새로운 대작게임 원더택틱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서머너즈워 이후의 글로벌 흥행을 목표로 출사표를 던진 게임이구요. 드디어 우리나라에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_+! 

2016년 스마트폰게임 기대작중 맨 처음이구요. 기존 게임과는 사뭇 다른 게임이 나왔습니다. 



원더택틱스는 3x3 자리배치를 통한 전략성을 부각시킨 게임이구요. 이건  요즘 구글 매출 1위 게임 세븐나이츠의 진형과 비교해볼만한 시스템입니다. 

배치한  자리 포메이션에 따른 전략적인 부분까지 고려해야하고 그 상황에 맞는 스킬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합니다. 



원더택틱스는 불, 물, 나무 , 어둠 , 빛  다섯 가지의 속성이 존재하구요. 250여가지가 넘는 영웅 컬렉션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걸로 보여집니다. 



듀토리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삽화.  게임의 완성도가 높아보이더라구요 




주인공들의 표정이 살아있는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느낌의 동영상입니다. 

첫 인트로 플레이 화면도 떠오르면서 게임의 특징을 잘 살린거같아요. 한번꼭 봐보세요 ㅎ. 



글로벌 정식 런칭으로 다양한 이벤도 진행 중이네요. 

아래 루니크가 드리는 3일간의 특별선물도 꼭 챙겨받아서 플레이 하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새내기 지원선물로 레벨 9를 달성하시면 4성 전설무기까지 지급하는 대박이벤트 진행중입니다. ㅎ

영웅도 받으시고 보석세트와 골드 4성 전설무기까지 챙기셔서 재미나게 즐기면 될거같아요




이벤트창에 들어가보시면 요렇게 이벤트 쿠폰번호 입력하는 칸이 있습니다.

사전등록이나 다른 사이트들에서 나오는 다양한 쿠폰들 미리 입력하시고 보상 꼭 받고 시작하시면 좋겠네요. 




전투는 최대 5영웅을 가지고 플레이할수 있구요. 오토모드는 off, 스킬 오토, 풀오토 이렇게 3가지로 나뉩니다. 

모드에서 별 세개로 클리어하면 풀오토로 가능합니다. ^^ 스킬 오토는 스테이지별로 재배치가 가능해서 조금 난이도가 있는 맵에서 사용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영웅강화, 초월, 각성, 고정진화와 랜덤진화로 다양한 영웅컬렉션도 완성하시고 덱도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장비와 영웅강화는 모험이 막힐시에 올려주셔서 하나하나씩 클리어해나가시면 별 무리없이 초반은 넘기실수 있으실거에요^^ 



일반던전은 총 150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있구요. 

스페셜던전인 비밀던전, 보물의탑 , 레이드, 아레나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해당 레벨 달성시 봉인이 해제됩니다. 



스페셜 던전중 한곳인 비밀던전은 캐릭터 레벨 5레벨에 봉인이 풀리구요. 

클리어시 영웅 조각을 주더라구요^^ 



▲ 다양한 스페셜 던전이 존재하는 원더택틱스 



▲ 총 100층으로 구성된 보물의 탑. 정말 준비가 많이 되어있는걸 느꼇어요^^



대작느낌이 솔솔 나는데 느끼셨나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다양한면서 독창적인 여러 시스템으로 또 한번 서머너즈워와 같은 흥행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 추가로 인기를 다져갈지 지켜봐야될거같습니다. 


구글 다운로드 바로가기 


플레이 동영상 살짝 담아봤습니다. 이펙트와 사운드가 꽤 몰입감이 있었네요. 

한번 즐겨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