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세븐나이츠 복귀 공략, 각성 순서 알아보자 , 세나 첫 각성은 세인으로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세븐나이츠 복귀했습니다.  복귀트리만 타다가 잠수타는 경우가 많았는데 바뀐게 꽤 있더라구요. 

그중에 세나와 사황도 밸런스 조절이 좀 됐고 각성 영웅들이 꽤 많이 나왔네요. 

정보 수집중인데 개인적인 각성 순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쫄 덱입니다. 모험돌려고 제이브 4마리 받아뒀었는데 아직 진화를 안해서 기존에 쓰던 녀석으로 7-9만 돌리고 있네요.. ;

앞으로 보석이나 장신구 펫도 노가다를 많이 해야될거같네요 ㅠ. 



토파즈가 저처럼 조금 있으시다면 월3회까지 각성의 조각 구매가 가능하네요. 

저도 조금 모잘라서 한번 샀네요. 

빠른 각성을 위한다면 있는 토파즈 투자도 괜찮을거같습니다. 



■ 세븐나이츠 세나 각성 순서 (복귀유저및 초보) 


일단 각성은 자신의 덱에 맞고 효용성에 초점을 맞춰서 순서를 정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아예 시작한지 얼마안되신분들은 1번 순서로 각성 리 가 많이들 선호되더라구요. 

극악이나 무탑에서 맨땅에서도 어느정도 활약을 기대해볼수 있어서 인듯 하구요. 

극악정도는 깬다고 하시는분들은 그냥 세인, 엘리시아 , 룩, 챈슬러, 벨리카 순서로 해서 결장이나 레이드에서 쓸수있는 케릭들을 각성 시켜주시면 될거같습니다. 





그외 추천드리지 않는 각성 영웅들을 꼽자면 

스니퍼, 실비아, 녹스 , 에반, 아리엘, 발리스타, 정도가 되겠네요. 

전체적으로 성능이 애매한 녀석들이고 자기자리가 불분명한 영웅들입니다. 



저의 복귀후 첫 각성영웅은 세인입니다. 

각성 조각 300개와 30만 골드가 필요하네요. 룩도 맘에 들고 ㅎ... 젤 아끼는 영웅이라 바로 각성 해봤습니다. 

레이드와 요던에서도 많이 쓰인다고 해서 뭐 가볍게 각성~ 



각성 애니메이션이 정말 멋지네요... ㅎㅎ! 여러가지 스킬 이펙트들도 수정되서 보는맛이 좀 있더군요. ^^ 



첫 각성 영웅 세인. 룩이 참 이뻐요 ㅎㅎ

럭셔리한 느낌이 샤르륵~~~ 



각성 강화는 5이하로 떨어지지 않지만 그 이상에서는  실패시 한단계씩 떨어진다고 해요.  지금 8강까지 갔는데 ㅋㅋ 나머지 2강은 그냥 6성 넣어야겠어요. 

강화는 소비골드가 꽤 되던데 확률높여서 하시는걸 권해드리구요. 




방어구를 안뚫어놔서 마저 궁극강화 한번 시켰습니다. ㅎㅎ. 별 필요는 없겠지만 나름 각성영웅인데 이정도 대우는 해줘야겟죠?ㅎㅎ

오늘은 세븐나이츠 복귀 후 각성 순서와 강화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세나 소식및  다양한 공략들 되는데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먼저 덱 강화및 원소 영웅있는거 소진좀 해야될거같아요. 그리고 다음 각성 영웅도 미리 정해놔야겠네요^^

즐거운 게임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