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크리스마스데이트장소 창원 귀산동 레스토랑 노스리퍼블릭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네요. 올 한해도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고 흘러갔었네요. 원하시는일 많이 이루셨나모르겠네요..! ^^ 

오늘은 창원 크리스마스데이트장소로 괜찮은 레스토랑 한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난주에 눈오는날 다녀왔었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거든요.  

가족외식장소로도 좋고 모임장소로 많이 찾는곳입니다. 



노스리퍼블릭 입구 모습입니다.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눈사람과 루돌프가 반겨주네요 . 

길목마다 LED등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바닷배경과 함께 근사한 느낌이 듭니다. 

주차는 자체 주차장으로 10여대 정도 가능합니다. 



들어가기전 디즈니 인형들이 반겨주네요. 



기본 테이블 세팅 모습이구요. 



메뉴 주문후 식전빵과 스푸 , 피클이  나옵니다.  앙증맞은 빵과 상큼한 소스가 좋은 식전빵. 



한번씩 리필해먹는 수제 피클이에요. 맛있게 보이죠?ㅎ



스푸는 콘 스푸입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인데 밖에는 눈보라가 들이칩니다.  창 안쪽에 눈스티커들이 붙어있었는데 밖에 더 많이 와서 좀 놀랐습니다. ㅎ

눈이 완전 많이 쌓일줄 알았는데 뒤에 조금 그치더라구요. 



먼저 주문한 자몽에이드가 먼저 나왔어요. 피자 먹을땐 꼭 에이드 같이 해서 먹는 버릇이 있어서 ㅎㅎ.. 특히 요 자몽에이드 덕후라고 해도 좋을만큼 자주 먹는거같아요. 집에서도 해먹고 말이죠. 



오늘 메인요리는 꽃게로제파스타에요.  꽃게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있는 로제파스타.  게맛이 좀 많이 나는 파스타구요. 

크림과 토마토소스의 비율이 좋은지 많이 안정적이어던 로제소스였어요.  게살이나 꽃게 파스타에 정말 잘 어울리는 소스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비쥬얼도 참 이쁘죠?!  게 뚜껑?과 날치알 , 돌돌 잘 말린 파스타면의 모습이 참 이쁩니다. 



요 샷으로 소스의 진함을 느끼실수 있을거같습니다.  진하지만 느끼하지 않은 맛을 보여줍니다. 



두번째 메인메뉴는 콰트로 피자. 4가지맛을 한번에 즐길수 있는 화덕피자구요. 얇은 도우에 풍부한 토핑들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있는 피자였어요. 



칠리?!소스와 치즈 베이스 위에 감자와 새우튀김이 올려져있습니다.   담백하면서도 소스의 맛이 조화가 되었던 피자. 



두번째 버섯토핑 피자. 화덕에서 잘구워져서 나오네요 ㅎ. 



세번째 가장 좋아하는  치즈가 푸짐하게 올려진 피자 에요.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너무 좋았네요. 



4번째 튀겨진 마늘이 올려져 있는 갈릭 피자입니다. 얇게 썰어서 튀겨나왔는데 식감도 좋고 갈릭 특유의 맛도 살아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혹시 폭설이 올까 걱정을 했었는데 다 먹어갈때쯤 눈이 그쳐서 다행이었어요. 분위기만 오롯이 즐길수 있어서 더 좋았었네요. 

크리스마스데이트장소로 괜찮겠죠?! 



밖에 테이블에선 보통 차 드시는분들이 많은데 눈이 많이 쌓여있네요. 



정문을 나서면서 밖의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많이는 아니지만 눈이 쌓여있어서 더 느낌이 좋았었거든요. 좀더 내렸으면 더 이뻣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기본적인 맛도 좋은 밸런싱이 잘 잡힌 레스토랑입니다. 바닷 풍경과 가게 밖에 꾸며진 모습들도 근사하구요.  

크리스마스 아니라도 데이트장소로 좋은 귀산 노스리퍼블릭이었습니다.  카페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식사후 즐기는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도 가능해서 더욱 좋은곳이라죠. ^^ 가볍게 드라이브 하면서 식사하실곳 찾으신다면 이곳 권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