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댓거리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버섯칼국수 맛있어요 


지난주 친한 동생들과 다녀왔던 칼국수집 다녀왔었어요. 오랫만에 들른 댓거리~!^^  등촌샤브칼국수 집인데요 위치는 대동시코아 2층에 위치해있구요. 그나저나 겨울이되서 샤브 너무 먹는듯 ㅋㅋ.. 

원래 버섯도 좋아하고 해서 버섯칼국수로다가 먹고 왔습니다. ^^  



1층에 돼지국밥집 있구요. 그위에 2층에 등촌 샤브 칼국수집이 똭~!^^ 



입구 모습입니다 .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유 공간을 많이 둬서 편하게 드실수 있을거같구요.  

가스버너가 아니라서 더 깔끔하게 보이는듯 합니다. 



안쪽에 단체석도 완비되어있어서 모임장소로도 괜찮겠죠?!



음식은 주문하자마자 세팅이 됐어요. 



메인칼국수. 미나리와 버섯이 팍팍 들어가있는 빨간국물입니다. 



소스와 기본찬들입니다.  콩나물, 김치, 감자 샐러드가 나오네요.  




칼국수 면이구요. 



나중에 마무리로 먹을 볶음밥입니다.  이곳 볶음밥은 잔파가 특징이더라구요.  드실때 말씀하시면 볶아주세요. 



추가로 시킨 소고기 샤브에요. 



버섯과 미나리 왕창 들어간 버섯칼국수.  다끊고난후에 비쥬얼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죠?



버섯과 야채, 소고기를 먼저 즐기고 칼국수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버섯도 오동통~~! 

육수는 완전 칼칼한 편은 아니고 시원한 맛이 더 강했습니다.  편하게 드실수 있으실겁니다. 




넣고 거의 바로 빼서 드시면 되는 소고기 샤브. !  고기도 괜찮은편이었구요. 



칼국수면 투하중입니다. 



오동통한 칼국수 면발. 남은 야채와 함께~^^  완전히 퍼지게 해서 드셔도 되고 전 좀더 쫄깃한 면을 좋아해서 조금 빨리 먹는편이에요 



동생이 더 먹자 해서 야채와 소고기 더 추가해서 먹었네요. +_+ 




마지막으로 볶음밥입니다. 파가 볶음밥에는 잘 어울리는데 대파가 아니고 잔파를 이렇게 해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역시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된다면서... ㅎ.. 노릇노릇 볶아진 밥도 너무 맛있었네요. 

이건 기본 구성에 포함이라 나중에 말만하시면 볶아주십니다.~ 



탄산 음료는 무료로 마음껏 이용하실수 있구요. 

메뉴표는 밑에 사진보시면 되겠구요.  메인메뉴는 버섯이랑 들깨칼국수가 있네요. ~ 추가로 소고기와 만두 야채 사리등 추가로 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겠네요. 



시원한 버섯매운탕과 소고기 샤브의 조화가 좋았던 곳이었어요. 칼국수와 볶음밥도 함께 즐길수있어서 더 좋았구요.  고기 안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사리와 야채 등을 곁들여서 드시면 되시겠네요. 댓거리 샤브나 칼국수집 찾으신다면 등촌샤브칼국수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42-15 강신상가 2층 

전화번호 : 055-224-3636

주차 : 가게앞 3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