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맛있는 차돌박이 먹으러 고고싱, 돌배기집 창원상남점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추워져서 고기 생각이 간절한데요. !! ㅋㅋ 그래서 다녀온 곳입니다. 

창원상남동에 위치한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분도 많으실거같아요. 



가게 앞에 주차할곳이 몇군데 있는데 그외에는 주차지원을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_+ 



크리스마스와 연말 겨울철 느낌 물씬나는 인테리어!^^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뭐~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안에서 볼때와는 다르게 테이블도 많고 블랙톤에 조명도 이쁘게 잘되어있었네요. 



돌배기집도 백종원님 브랜드! ㅋㅋ 요즘 참 잘나가는듯해요.~ 믿고가는 거같은 느낌~~



원산지 확인하시면 되구요. 



차돌박이 부위에 대한 설명입니다. 

소의 앞가슴 갈비뼈 아래쪽 부분. 소 한마리에서 2.2.키로 정도만 나온다고 해요. ! 



돌배기집 메뉴표.  대표메뉴 차돌과 갈비살, 부채살, 생삼겹살  고기메뉴와 주로 차돌이 섞인 식사류! 



야무지개 차돌박이 먹는법 ! 필독하시고 맛있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이게 바로 돌배기집의 핵심! 차야소스입니다. 

차돌박이 특제소스라는데요. ㅎㅎ. 양배추와 고추,파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차돌에 싸서 먹으면 정말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_+



신선한 야채들. 야채를 많이 즐길수 있어서 참 좋은곳입니다. 차야소스도 그렇고 쌈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차돌박이 2인분 나왔습니다. 



올리는 족족 바로 익어서 구울게 없어서 정말 편합니다. 너무 바삭 익히지 마시고 드셔주시면 됩니다. 




다양한 쌈과 야채들을 맘껏 즐기실수 있게 샐러드바도 운영중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케일도 있어서 실컷 먹었네요. 

고기집가면 이거달라 저거달라 하기도 귀찮던데 이런집 참 좋아합니다. 



잘익은 차돌박이, 차야소스에 담궈서 먹어주세요. !_ ㅎ



몇점씩 올려서 바로바로 구워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마늘도 듬뿍 같이 구워서 먹었습니다. 




야들야들한 차돌박이.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고소함이 입안가득! 육즙도 향긋하게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 2인분 시켰는데 약간 부족해서 1인분 더 ... 삼인분은 약간 좀 많은거 같기도 했어요 ㅋㅋ.. 

찌개랑 같이 먹었더니 엄청배가 불렀네요. 



상차림은 대략 이렇습니다. +_+ 



케일은 사랑입니다. ♡



고기먹는중 밥이 급땡겨서 차돌찌개 같이 시켰어요 



청국장 느낌나는 껄쭉한 차돌찌개에요.  



밥은 비벼서 찌개랑 같이 드셔주시면 끝.  차돌의 맛을 제대로 느끼실수 있는 찌개!!! 맛있었네요. 



상남동이라 역시 영업시간도 꽤 늦게 까지 하네요. 오전 11:30분부터 다음날 오전3시까지..! 라스트오더는 새벽2시입니다. 



삼겹에 질리셨거나 고기먹기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딱인 곳이었어요. 야들야들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네요. 

차돌박이 먹으러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주소 : 창원시  마디미로 27번길 6, 1층 

전화번호 : 055-267-5856

주차 : 가게앞 3-4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