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은행 계좌 변경, 간단하게 추가하세요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시면 다 달아놓으시는 애드센스!! 쏠쏠한 수입원이 되고 계신가요?^^ 2001년 티스토리를 시작했었는데 ㅎㅎ 그때 이후로 쭈욱 이어져오고 있네요. ~~ 요즘  이블로그도 메인으로 사용할려고 준비중이라 수익금은 더 올라갈거같네요. 원래 기업은행 썼었는데 이번에 새로 주은행인 국민은행으로 통장 갈아타서 올려봅니다.  


예전엔 은행가서 매달 수령했었는데 요즘엔 다 은행계좌로 송금 방법으로 받으시죠?^^. 전 기준액을 450달러로 설정해놨습니다. ~ 자신에게 맞는 금액으로 하시면 될거같구요. 지급탭 들어가셔서 새 결제 방법 추가 눌러주세요. ^^ 그럼 아래 창이 뜹니다. 

이건 뭐 처음 하시는분이나 다른 통장으로 바꾸실때 해주시면 됩니다. 


예금주 성함은 구글애드센스 등록된 이름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성 이름 바뀌어도 상관없는듯 하구요. 은행이름. 적어주시고 중요한 SWIFT 은행 식별 코드 정확히 넣어주세요. 8자리로 넣으셔도 되고 XXX 추가로 해서 11자리 해서 넣어주셔도 됩니다. ^^ 그리고 계좌번호 넣어주시고 이 결제 수단을 다음으로 설정 : 기본. 체크 하시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 한개가 더 추가가 된걸 확인할 수 있네요. ^^.  금액이 올라가면 수수료 면제 해주는 은행이 없기때문에 애드센스 수익금은 그냥 아무거나 자신이 주로 쓰는 은행 외화통장으로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모아두셨다가 환율보고 한번에 원화 통장으로 옮기면 나름 환테크도 되고 목돈 만지는 느낌이 나거든요..^^ 요즘 달러가 강세라 수익금이 조금은 오른느낌이네요. ㅎ


오늘은 은행 계좌로 송금 방법 추가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뭐 혹시 구글 애드센스 관련해서 질문 있으시면 댓글로 해주시면 되구요. 제가 아는 한에선 성심성의껏 알려드릴게요. ^^. 모두 수익 많이 나셨으면 좋겠군요.^^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